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마트·슈퍼, 유통기업 단독으로 '슈퍼소닉3' 영화 협업 상품 출시

조경래 기자 klcho@businesspost.co.kr 2024-12-16 11:2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유통기업 가운데 단독으로 소닉 캐릭터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를 운영하는 롯데쇼핑은 16일 영화 ‘수퍼소닉3’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 소닉과 섀도우 이미지를 넣은 제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 유통기업 단독으로 '슈퍼소닉3' 영화 협업 상품 출시
▲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영화 ‘수퍼소닉3’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 소닉과 섀도우 이미지를 넣은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쇼핑>

소닉은 게임 제작사 세가의 대표 캐릭터다. 수퍼소닉3는 내년 1월1일 개봉한다.

롯데쇼핑은 협업 상품 관련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25일까지 캐릭터 이미지가 들어간 칸쵸를 3180원, ABC초콜릿을 4480원에 할인 판매한다.

내년 2월28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인형, 게임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상품 포장지에 표시된 QR코드로 구매 영수증을 전송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모바일 게임 소닉럼블에 사용 가능한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추첨으로 소닉 게임과 캐릭터 인형 2종도 증정한다.

이화석 롯데마트·슈퍼 기호식품팀 상품기획자는 “영화 개봉을 기념해 소닉과 관련된 이모티콘, 인형, 게임CD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수퍼소닉3 외에도 차별화된 단독 협업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

최신기사

현대로템 폴란드와 9조 규모 계약 체결, K2 전차 180대 추가 납품
DL이앤씨, 5498억 규모 인천 제물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수주
에어인천 아시아나항공 화물사업부 인수 마쳐, 통합법인 '에어제타' 출범
현대백화점 '아픈 손가락' 지누스 상반기 실적 효자 탈바꿈, 하반기엔 본업도 빛 볼까
[이주의 ETF]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조선TOP10' 8%대 올라 상승률 1위..
대우건설 GTX-B 민간투자사업 공사 수주, 1조343억 규모
[오늘의 주목주] 한화오션 주가 4%대 상승, 코스피 상위 30종목 중 홀로 올라
[4대금융 CFO 4인4색] 우리금융 민영화부터 밸류업까지, 임종룡 '믿을맨' 연륜의 ..
[현장] 재생에너지 확대 국회 토론회, "재생에너지로 AI 전력수요 대응 가능"
SPC 비알코리아 적자 늪 빠져, 허희수 배스킨라빈스 부진 떨칠 묘수 찾을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