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선데이토즈, 새 퍼즐게임 '애니팡터치' 내놔

이헌일 기자 queenlhi@businesspost.co.kr 2016-11-22 11:32: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선데이토즈가 새 모바일게임 ‘애니팡터치’를 내놓았다.

선데이토즈는 22일 새로운 퍼즐게임인 애니팡터치를 국내 구글과 애플 애플리케이션마켓과 이동통신3사의 오픈마켓인 원스토어에 각각 출시했다.

  선데이토즈, 새 퍼즐게임 '애니팡터치' 내놔  
▲ 선데이토즈의 모바일게임 '애니팡터치'.
애니팡터치는 선데이토즈가 처음으로 내놓는 2매칭 퍼즐게임(같은 모양의 블록 2개를 모아 터뜨리는 게임)이다. 애니팡프렌즈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직접 개발했다.

애니팡터치의 개발을 맡은 권태혁 PD는 “새로운 방식의 퍼즐게임인 애니팡터치를 통해 이용자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터치 출시를 앞두고 19일까지 사전예약을 받았는데 모두 109만 명이 신청했다. 게임 출시에 맞춰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과 이모티콘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 시리즈로 퍼즐게임에서 경험을 쌓아왔기 때문에 새로운 퍼즐게임인 애니팡터치도 주목을 받고 있다. 흥행에 성공하면 실적을 개선하는 데 큰 힘이 될 수 있다.

선데이토즈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까지 계속 실적이 후퇴했지만 3분기 애니팡포커의 흥행 덕분에 반등에 성공했다.

4분기에는 애니팡포커에 더해 9월말 내놓은 ‘애니팡3’도 인기를 모으고 있어 실적이 계속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헌일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모바일 AI 기기 8억 대 물량공세, "애플 무너뜨릴 절호의 기회" 평가
미국 월가 쿠팡 '개인정보 유출'에도 주가 낙관, BofA "64% 상승 잠재력"
금호석유화학그룹 환경경영 강화, 기후변화에 적극 대응 나서
LG이노텍 자율주행·전기차 부품 전시, 문혁수 "모빌리티 사업기회 확보"
퀄컴 AI PC용 칩 '스냅드래곤 X2 플러스' 공개, CPU 성능 35% 향상
한국투자 "HD현대중공업 2026년 수주목표 매우 전향적, 특수선 목표 41억 달러 추정"
한화솔루션 미국서 태양광 패널 재활용 설비 가동, 규제 의무화에 대응
지난해 팔린 수입차 중 30%는 전기차, 2024년보다 84.4% 증가
K배터리 1~11월 세계 전기차 배터리 점유율 15.7%, 전년보다 3.5%p 하락
엔비디아 젠슨황 "슈퍼칩 '베라 루빈' 양산", 자율주행 플랫폼 '알파마요' 공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