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과 협업, 50만 원대 자체브랜드 김치냉장고 판매

조경래 기자 klcho@businesspost.co.kr 2024-12-02 12:07: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하이마트가 롯데홈쇼핑에서 자체브랜드 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과 협업, 50만 원대 자체브랜드 김치냉장고 판매
▲ 롯데하이마트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자체브랜드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선보인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자체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 가전은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다. 해당 제품은 1~2인 가구 타깃의 150L대 소용량 상품으로 2023년 출시됐다.

롯데하이마트는 롯데홈쇼핑과 협업해 하이메이드 김치냉장고를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로 했다. 방송은 3일 오후 4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50만 원대 혜택가와 함께 롯데홈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도 추가 증정한다.

최근 롯데하이마트는 1~2인 가구 중심 인구 구조 변화, 가성비 수요 증가 등 다양한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자체브랜드 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박병용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전략실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고려한 롯데하이마트만의 차별화된 자체브랜드 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롯데홈쇼핑과의 협업 분야를 확대하며 상품 기획과 소싱 단계에서 협업도 검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삼성증권 "CJCGV 상반기 실적 부진, 아시아 지주사 CGI홀딩스 불확실성도"
SK증권 "CJ올리브영 실적 개선, 지분 51.1% 보유 CJ 배당수입 증가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