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2' 앞서해보기 서포터 팩 출시

정희경 기자 huiky@businesspost.co.kr 2024-11-22 11:29:0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카카오게임즈는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패스 오브 엑자일(POE) 2'의 앞서 해보기(얼리액세스)에 참여할 수 있는 '서포터 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그라인딩기어게임즈가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으로 카카오게임즈가 국내 서비스를 맡았다.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2' 앞서해보기 서포터 팩 출시
▲ 카카오게임즈는 12월7일 앞서해보기 출시를 앞두고 관련 서포터 팩 시리즈를 22일 출시했다. <카카오게임즈>

12월7일 출시를 앞두고 앞서 해보기에 참여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서포터 팩 시리즈'가 출시됐다. 

시리즈'는 전부 6단계로 구성됐으며, 앞서 해보기 키 외에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스킨 아이템이 포함됐다. 복수의 앞서 해보기 키가 포함된 구성의 경우, 여분의 키를 타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7일 오후 5시까지 사전 구매 이용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오는 30일 한강 세빛섬 애니버셔리에서 열리는 POE 2 쇼케이스에 초청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전작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앤슬래시 성격에 액션 RPG의 컨트롤 재미를 더해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한다. 6개의 캠페인,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 종의 몬스터와 100종의 보스로 구성됐다. 정희경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오리온 약속의 하반기 진입, 기다렸던 반등 시작"
한화투자 "바이오포트 1분기 저점, 하반기 분기 최대 매출 기대"
산불은 나무만 태우지 않는다, 산불 연기가 '글로벌 보건 위기' 불러올 수도
국회ESG포럼 세미나, 여야 의원들 'ESG 공시 제도화' 추진 방침 세워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LG전자 인도 가전사업 '저가 공세'로 선점 분석, "중국 진출에도 경쟁력 유지"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