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고양이 캐릭터 '커버캣' 디자인회사와 새 블랙티 2종 선보여

조경래 기자 klcho@businesspost.co.kr 2024-11-22 11:24: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이마트24가 고양이 캐릭터 ‘커버캣’을 디자인하는 브랜드와 손을 잡고 새로운 블랙티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이마트24는 22일 홍차에 납작복숭아와 자몽 과즙을 더한 ‘납작복숭아블랙티’와 ‘자몽블랙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24, 고양이 캐릭터 '커버캣' 디자인회사와 새 블랙티 2종 선보여
▲ 편의점 이마트24가 새로운 블랙티 음료 2종을 출시한다. <이마트24>

패키지는 마인드어데이와 협업한 것이다. 마인드어데이는 고양이 커버캣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로 이번 상품에서 복숭아와 자몽 모양 모자를 쓴 고양이 캐릭터를 디자인했다.

이마트24는 음료시장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칼로리와 당을 낮춘 제로 음료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에 따르면 일 평균 기온이 10℃ 이하로 떨어졌던 8일부터 20일까지 온장음료 매출은 10월 같은 기간과 비교해 53% 증가했다. 따뜻한 즉석커피 매출은 41%, 컵차류 매출은 38% 늘었다.

음료 가격은 각각 2200원이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박건우 이마트24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차별화된 온장음료로 마인드어데이 캐릭터와 협업한 블랙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온장음료 가운데서 찾기 힘든 제로칼로리 음료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안전자산 수요 증가에 금 관련주 부각, 엘컴텍 고려아연 주목"
유안타증권 "한올바이오파마,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혁신신약 목표 적응증 임상 결과 중요"
유안타증권 "파마리서치 해외 확장 본격화, 신사업서 리쥬란 인지도 확산"
비트코인 1억5075만 원대 하락, '10만 달러' 지지선 방어가 강세장 유지 핵심
[데스크리포트 9월] '잇단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면허 취소 벗어나면 '걱정 끝'일까
[당신과 나의 마음] 자책에서 성찰로 나아가기
LG화학 재무위기 다급하다, CFO 차동석 LG에너지솔루션 지분 일부 매각 언제 꺼낼까
[씨저널] LG화학 석유화학 공급과잉 대비했는데, 신학철 '꾀 있는 토끼 굴 3개 파놓..
위기에 강했던 신학철 LG화학 비주력 사업 빠르게 매각, '구광모의 안목' 압박도 크다
'트럼프 효과'에 웃지도 울지도 못한 모나미, 송하경 '대표 문구 기업' 좋지만 뷰티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