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메가MGC커피,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연말 맞이 홀케이크 출시

조경래 기자 klcho@businesspost.co.kr 2024-11-21 14:00: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메가커피)가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함께 만든 케이크를 선보인다.

메가커피는 21일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협업한 노티드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가MGC커피,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연말 맞이 홀케이크 출시
▲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가 노티드와 협업한 노티드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를 출시한다. < 메가MCG커피 >

메가커피는 6월에도 노티드와 협업한 도넛 2종을 출시했다.

노티드 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는 노티드 시그니처 캐릭터인 스마일리를 활용해 제작됐다. 가격은 1만7900 원이다.

해당 제품은 메가커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홀케이크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전국 메가커피에서 키오스크나 POS(판매시점 정보관리 시스템)를 통한 현장 결제로도 출시 당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노티드메가스마일우유케이크는 연말연시 홈파티를 계획하는 고객들은 물론 노티드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선사하고 다양한 협업으로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로서 행보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경래 기자

최신기사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차우철이 일군 롯데GRS 실적 고공행진, 롯데그룹 핵심 CEO로 위상 커진다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업체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