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벅스가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 혜택을 확대한다.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는 5일 신규 별 이용 프로그램인 ‘매직컬8스타’ 혜택에 푸드 2가지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가 신규 별 이용 프로그램인 ‘매직컬8스타’ 혜택에 버터바와 소금빵 등 푸드 2가지를 추가했다. < SCK컴퍼니 > |
매직컬8스타는 별을 8개만 모으면 카페아메리카노나 카페라떼 톨사이즈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제도다. 올해 5월 도입해 시범 운영하고 있다.
SCK컴퍼니는 리워드 카테고리를 음료에서 푸드로 확대했다.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버터바와 소금빵을 라인업에 추가했다.
별 8개 적립 무료 쿠폰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은 카페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이스커피, 오늘의커피, 버터바, 소금빵 등 6가지가 됐다.
SCK컴퍼니에 따르면 10월까지 매직컬8스타 프로그램으로 전환한 고객은 103만 명을 기록했다. 전환 고객 가운데 별 8개 적립 무료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은 83만 명으로 발행된 누적 쿠폰 수는 560만 개를 넘어섰다.
SCK컴퍼니는 매직컬8스타 시범 운영 기간 계속해서 고객 의견을 반영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에 집중하기로 했다.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강화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을 세웠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