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GS25, 숙명여대와 손잡고 대학생 위한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 진행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1-04 14:30: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GS25가 숙명여자대학교와 손잡고 대학생들의 아침식사를 지원한다.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은 11월 한 달 동안 아침 시간대에 도시락을 1천 원에 제공하는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GS25, 숙명여대와 손잡고 대학생 위한 '천원의 도시락' 캠페인 진행
▲ GS25가 숙명여자대학교와 함께 대학생들에게 1천 원에 도시락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 GS리테일 >

해당 캠페인은 매주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10시30분까지 GS25 숙대학생회관점에서 진행된다. 숙명여자대학교 학생증 카드로 결제 시 5200원인 도시락 3종을 1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상품은 혜자로운 한돈반반제육, 혜자로운 통통쏘야&불고기, 류수영의 숯불향 돼지고기 옥수수밥 등이다. 

GS25에 따르면 행사 첫날인 1일 준비된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며 학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것으로 파악됐다. 향후 참여 학교를 점진적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이정표 GS리테일 온·오프라인 연계사업(O4O)부문장은 "고물가 속 청년들에게 혜자로운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와 함께하는 다양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마케팅 캠페인 전개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