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4만여 제품 최대 80% 할인 판매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1-04 09:53:4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스포츠·아웃도의 브랜드의 겨울 외투를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는 18일까지 '2024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무신사 스포츠 아우터 페스티벌 진행, 4만여 제품 최대 80% 할인 판매
▲ 무신사가 2주동안 약 4만 개의 아우터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

무신사는 200여 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제안하는 약 4만 개의 아우터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행사에서는 나이키, 살로몬, 아디다스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24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의 인기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카이만 롱패딩'과 '헤론 경량 패딩',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레스터G 구스다운 롱패딩' 등 브랜드별 스테디셀러를 특가에 선보인다. 케이투 '씬에어' 라인 제품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는 신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네파, 데상트, 몽벨, 블랙야크, 스노우피크어패럴, 아이더, 아크테릭스 등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한자리에 모아 트렌디하면서도 기능성을 갖춘 아우터 스타일을 제안했다"며 "본격 한파가 오기 전 취향에 맞는 아우터를 합리적으로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홍라희 이부진 이서현 삼성전자 주식 1조7천억 매각, 상속세 납부 목적
LX홀딩스, LG에서 임차해 사용하던 LG광화문빌딩 본사 건물 5120억에 인수
GM·LG엔솔 공동개발 'LMR 배터리' 북미에서 혁신상 수상, 기술력 인정받아
'일본 동시 상륙' 신세계·현대백화점, K-패션 브랜드 들고 각기 다른 길 선택
마이크론 중국에서 서버용 반도체 사업 철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반사이익
하루건너 '사상 최고' 기록에 '금 상품' 전방위 인기, 수요 넘쳐 은도 귀해졌다
코스피 '장중 최고치 경신' 뒤 3740선 보합권 숨고르기, 원/달러 환율 3.3원 오..
오스템임플란트 잇단 자회사 합병, MBK 몸집 불려 '재매각' 수익 극대화 노림수인가
한화솔루션 트럼프 태양광정책 수혜 미뤄져, 박승덕 미국 설비 양산이 돌파구
중국 BYD 친환경차 11만5천 대 리콜, 설계 결함 및 전기차 배터리 안전 문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