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라운드스퀘어 김정수 현장경영, '잭앤펄스' 브랜드 홍보 위해 팝업 방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1-04 08:46: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양라운드스퀘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99129'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정수</a> 현장경영, '잭앤펄스' 브랜드 홍보 위해 팝업 방문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대표이사 부회장이 2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잭앤펄스' 팝업 매장을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비즈니스포스트]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대표이사 부회장이 새로 선보인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홍보에 직접 힘을 실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김 부회장이 2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잭앤펄스’ 팝업 매장에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이사도 함께 참여했다.

잭앤펄스는 삼양식품이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해 10월 말 출시한 새 브랜드다. 삼양식품은 잭앤펄스를 통해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과 간편식, 단백질 음료 등을 선보인다.

김 부회장은 팝업 매장을 둘러보며 1층부터 3층까지 순서대로 이어지는 참여형 이벤트를 체험했다. 잭앤펄스의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요리를 시식하는 구역에서는 실무진에게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주고 아이디어를 내기도 했다. 팝업 매장을 방문한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도 들었다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설명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김 부회장의 팝업 매장 방문을 계기로 잭앤펄스의 식물성 헬스케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한 간편식, 단백질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해 브랜드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웰니스의 기준을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전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식물성 헬스케어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잭앤펄스 브랜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팝업 매장 방문이 진행됐다”며 “현장 경영이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김정수 부회장의 경영 방침 특성상 앞으로도 그룹에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면 언제든 현장을 방문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정몽구 사재 100억 출연 고려대 '미래의학관' 개관, 국내 첫 민간 백신개발센터
SK지오센트릭 신용등급 전망 하향에 리밸런싱 불확실성까지, 최안섭 스페셜티 증산이 돌파구
[현장] KGM "2030년까지 신차 7종 출시, 내년 하반기 중 체리차 공동 개발 신..
KCC글라스 수익성 눈높이 낮아져, 정몽익 인도네시아 공장 안정화가 돌파구
HD현대, 바람으로 움직이는 친환경 선박 장치 '윙세일' 개발
삼성물산 압구정 개포 '쌍끌이 수주' 조준, 오세철 래미안 도시정비 독주 노린다
비트코인 시세 '저점 확인' 분석, "중동 군사충돌에 투자자 패닉 충분히 반영"
LG전자 외신 인터뷰에서 스마트팩토리 수주 과시, "2030년에 7억5천만 달러"
메타 '카카오톡' 뒤 따른다, 왓츠앱 광고 도입해 연매출 100억 달러 증가 전망
ESS 배터리 시장에서 중국 지배력 불안, "LG엔솔 삼성SDI가 우위 확보 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