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라운드스퀘어 김정수 현장경영, '잭앤펄스' 브랜드 홍보 위해 팝업 방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1-04 08:46: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양라운드스퀘어 <a href='https://www.businesspost.co.kr/BP?command=article_view&num=399129' class='human_link' style='text-decoration:underline' target='_blank'>김정수</a> 현장경영, '잭앤펄스' 브랜드 홍보 위해 팝업 방문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대표이사 부회장이 2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잭앤펄스' 팝업 매장을 방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비즈니스포스트] 김정수 삼양라운드스퀘어 대표이사 부회장이 새로 선보인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홍보에 직접 힘을 실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김 부회장이 2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식물성 헬스케어 브랜드 ‘잭앤펄스’ 팝업 매장에 방문했다고 4일 밝혔다.

김동찬 삼양식품 대표이사도 함께 참여했다.

잭앤펄스는 삼양식품이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위해 10월 말 출시한 새 브랜드다. 삼양식품은 잭앤펄스를 통해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과 간편식, 단백질 음료 등을 선보인다.

김 부회장은 팝업 매장을 둘러보며 1층부터 3층까지 순서대로 이어지는 참여형 이벤트를 체험했다. 잭앤펄스의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요리를 시식하는 구역에서는 실무진에게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주고 아이디어를 내기도 했다. 팝업 매장을 방문한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의견도 들었다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설명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김 부회장의 팝업 매장 방문을 계기로 잭앤펄스의 식물성 헬스케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기로 했다.

식물성 원료를 기반으로 한 간편식, 단백질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해 브랜드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웰니스의 기준을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전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식물성 헬스케어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잭앤펄스 브랜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팝업 매장 방문이 진행됐다”며 “현장 경영이 가장 기본이라고 생각하는 김정수 부회장의 경영 방침 특성상 앞으로도 그룹에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면 언제든 현장을 방문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중국 관영매체 "한국의 반도체 기술 빠르게 추격 중, 양국 협력은 필수적"
과방위원장 최민희 "KT 작년 4월 악성코드 감염 알고도 내부 감추는데 급급"
영화 '나우 유 씨 미3' 1위 등극, OTT '조각도시' 2주 연속 1위
브라질 '탈화석연료 로드맵' G20에 가져간다, 남아공 G20 기후총회 연장선 되나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개인정보위, 건강보험공단 등 국민 데이터 대규모 처리기관 36개에 안전조치 미흡 시정권고
현대차 쏘나타 기아 K5 미국서 33만 대 리콜, 밸브 마모로 연료 누출해 화재 위험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