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쇼룸' 열어, 해외 부티크와 손잡고 명품 상품 소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1-01 08:53: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명품 분야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별도 공간을 마련했다.

롯데온은 1일 명품 브랜드에게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값비싼 옷이나 선물을 파는 가게)와 손잡고 여러 명품 상품을 선보이는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열었다고 밝혔다.
 
롯데온 '온앤더럭셔리 쇼룸' 열어, 해외 부티크와 손잡고 명품 상품 소개
▲ 롯데온이 1일 명품 브랜드에게 공식 판매처로 인증받은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와 손잡고 여러 명품 상품을 선보이는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열었다. 

롯데온에 따르면 온앤더럭셔리 쇼룸은 15만여 개의 해외 명품을 패션 매거진 형태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유럽 현지 부티크를 옮겨 놓은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롯데온은 설명했다.

롯데온은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만들기 위해 이탈리아 현지 부티크를 직접 공략했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 명품을 만날 수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롯데온은 “온앤더럭셔리 쇼룸에서는 해외 직배송으로 유통 과정을 축소시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고 말했다.

롯데온은 온앤더럭셔리 쇼룸을 연 것을 계기로 명품 버티컬 전문관의 입지를 더욱 다지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롯데온은 2022년 9월 명품 전문관 온앤더럭셔리를 연 뒤 2년 동안 연평균 20%대 성장률을 기록하며 저변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온앤더럭셔리 쇼룸에서는 프라다 패딩, 톰브라운 니트와 가디건, 구찌 버버리 패션잡화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 품목뿐 아니라 해외 유명 브랜드 ‘스프레이그라운드’, ‘썬스’ 등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온은 온앤더럭셔리 쇼룸 오픈을 기념해 1일부터 10일까지 2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선착순 10% 할인 쿠폰도 발급 가능하다.

이수호 롯데온 이수호 명품/해외직구팀장은 “온앤더럭셔리 쇼룸 오픈을 오랜 기간 준비해왔으며 파트너사인 로원홀딩스와도 협업해 고객에게 지속적인 편의를 제공할 것이다”며 “명품 구매 시 거쳐야 하는 복잡한 절차를 최소화해 트렌디하고 감도 높은 해외 현지 명품 쇼핑에 대한 기대와 만족감을 롯데온에서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