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아울렛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10-31 16:52: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아울렛이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아울렛을 운영하는 롯데쇼핑은 11월1일부터 10일까지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스위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아울렛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
▲ 롯데아울렛을 운영하는 롯데쇼핑이 11월1일부터 10일까지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스위크’를 진행한다. <롯데쇼핑>
 
서프라이스위크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Surprise+Price Week)이라는 의미로 연중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아울렛 쇼핑 축제다.

서프라이스위크에서는 해외패션부터 아동, 리빙 등 모든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막스마라, 코치, 에트로, 아페쎄, 메종키츠네, 나이키 등 모두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코오롱스포츠는 경기 롯데아울렛 파주점을 포함한 10개점에서 11월14일까지 최대 5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네파는 11월7일부터 13일까지 동부산점 등 매장 5개에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파타고니아는 11월9일부터 10일까지 모든 품목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롯데아울렛 기흥점에서는 11월7일부터 20일까지 노스페이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노스페이스 대표 상품을 1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노비스, 듀베티카, 페트레이, 맥케이지 등은 서프라이스위크 기간 롯데아울렛 입점 모든 매장에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뉴발란스는 모든 품목을 20% 추가 할인 판매한다.

언더아머, 스케처스, 푸마, 휠라 등은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프라이스위크 기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프리미엄 푸드코트인 테이스티그라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2·5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는 2천 원·5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테이스티그라운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지점 6개에서 운영 중이다.
 
11월1일부터 3일까지 행사카드로 하루에 단일브랜드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5천 원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5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5%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11월3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1층에서는 벨리곰X위글위글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탈참키링도 증정한다.

11월1일부터 14일까지 경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1층에서는 짱구, 곽철이, 쿵야 등 캐릭터 굿즈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꾸미버스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김현영 롯데아울렛 마케팅팀 팀장은 “서프라이스위크 행사는 롯데아울렛을 대표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라며 “올 겨울 다가올 역대급 한파를 대비하기 위해 패딩과 아우터 등 겨울 상품 대형 행사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현대차 목표주가 상향, 신차 출시·관세 인하 등 내년 호재 충분"
SK하이닉스 마이크론에 HBM '전성기' 수혜 집중, 점유율과 기술력 선두 평가
SK그룹, SK하이닉스 HBM 판매 확대에 올해 수출 120조 원대 전망
삼성전자 부사장 51명 포함 총 161명 임원 승진, 지난해보다 승진자 늘어
LS증권 "파마리서치 미국 매출 우상향 전망, 스킨부스터 시장 구조적 성장"
애플 '폴더블 아이폰' 2399달러에 출시 전망, 내년 판매량 540만 대 추정
상상인증권 "빙그레 목표주가 하향, 냉장 부문 부진 지속 전망"
대신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인적분할로 재상장, 유통주식 감소 효과"
KB증권 "CJ 목표주가 상향, 4분기에도 비상장 자회사의 성장 지속될 것"
비트코인 1억3280만 원대 상승, 미국 중국 무역긴장 완화 가능성에 오름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