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아울렛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10-31 16:52: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아울렛이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아울렛을 운영하는 롯데쇼핑은 11월1일부터 10일까지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스위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아울렛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
▲ 롯데아울렛을 운영하는 롯데쇼핑이 11월1일부터 10일까지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프라이스위크’를 진행한다. <롯데쇼핑>
 
서프라이스위크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Surprise+Price Week)이라는 의미로 연중 최대 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아울렛 쇼핑 축제다.

서프라이스위크에서는 해외패션부터 아동, 리빙 등 모든 카테고리에 걸쳐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막스마라, 코치, 에트로, 아페쎄, 메종키츠네, 나이키 등 모두 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코오롱스포츠는 경기 롯데아울렛 파주점을 포함한 10개점에서 11월14일까지 최대 5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네파는 11월7일부터 13일까지 동부산점 등 매장 5개에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파타고니아는 11월9일부터 10일까지 모든 품목 추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 롯데아울렛 기흥점에서는 11월7일부터 20일까지 노스페이스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노스페이스 대표 상품을 1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노비스, 듀베티카, 페트레이, 맥케이지 등은 서프라이스위크 기간 롯데아울렛 입점 모든 매장에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뉴발란스는 모든 품목을 20% 추가 할인 판매한다.

언더아머, 스케처스, 푸마, 휠라 등은  2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프라이스위크 기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프리미엄 푸드코트인 테이스티그라운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앱)에서 2·5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할 수 있는 2천 원·5천 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테이스티그라운드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지점 6개에서 운영 중이다.
 
11월1일부터 3일까지 행사카드로 하루에 단일브랜드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5천 원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5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로 5% 상당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11월3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1층에서는 벨리곰X위글위글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메탈참키링도 증정한다.

11월1일부터 14일까지 경기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 1층에서는 짱구, 곽철이, 쿵야 등 캐릭터 굿즈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꾸미버스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김현영 롯데아울렛 마케팅팀 팀장은 “서프라이스위크 행사는 롯데아울렛을 대표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라며 “올 겨울 다가올 역대급 한파를 대비하기 위해 패딩과 아우터 등 겨울 상품 대형 행사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대법원, 최태원·노소영 '1조3천억' 이혼 소송 16일 선고
삼성전자 이재용 보유 주식 가치 20.7조 돌파, AI 반도체 호황 영향
코스피 사상 첫 3600선 돌파, 반도체주 강세에 외국인 1조 순매수
iM뱅크 한국형 녹색채권 1100억 발행, "친환경 금융 프로젝트 적극 발굴"
GKL 중국인 무비자에 실적 확대 기회, 윤두현은 '낙제' 경영에 국감 긴장 커져
[오늘의 주목주] '젠슨 황 효과' 두산에너빌리티 14%대 상승, 코스닥 로보티즈 22..
미국 '그린수소' 산업 주도권도 중국에 내주나, 트럼프 정부에서 지원 위축
'AI 버블' 우려 비웃 듯 글로벌 반도체주 약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주가 상승 동..
카카오엔터의 애물단지 멜론, 유튜브 배달의민족 제휴에 설 자리 더 좁아지나
중국 바이오기업 거래 제한하는 생물보안법안, 미국 상원 통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