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롯데바이오로직스 월드ADC 참가, "항체-약물접합체 위탁개발생산 소개"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10-31 11:51: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바이오로직스가 국제 행사에서 항체-약물접합체(ADC) 위탁개발생산(CDMO) 역량을 소개한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11월4일부터 7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월드 ADC 샌디에이고 2024'에 참석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바이오로직스 월드ADC 참가, "항체-약물접합체 위탁개발생산 소개"
▲ 롯데바이오로직스는 11월 4일부터 7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는 '월드 ADC 샌디에이고 2024'에 참석한다.

월드ADC는 올해 15회를 맞은 국제 항체-약물접합체(ADC) 분야 행사다.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140여명 ADC 전문가가 연사로 참여하고 1200명 이상 전문가가 모여 최신 연구와 기술 동향을 공유한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이번 행사에서 미국 뉴욕 시러큐스에 위치한 바이오 캠퍼스 ADC 생산시설 역량을 발표하고 ADC CDMO 사업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롯데바이오로직스는 시러큐스 바이오 캠퍼스의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미국 내 ADC 생산 및 유통 등 고객사의 필요에 신속하게 대응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현재 증설하고 있는 ADC 생산 시설은 2025년 1분기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GMP) 승인을 목표로 한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이번 콘퍼런스를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더욱 확대하고 ADC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협력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다"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19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4천억 배상하지 않아도 된다는 기쁜 소식"
코스피 엔비디아 실적 경계감 속 3920선 하락 마감, 장중 3900선 내주기도
일론 머스크 xAI 150억 달러 조달 협상중, 기업가치 3월보다 두 배 이상 뛰어
중국과 관계 악화는 일본 정부에 '기회' 분석, "야스쿠니 신사 참배 명분"
신한금융 '진옥동 연임' 앞두고 흐르는 긴장감, '이변 발생' 3년 전과 다른 이유
삼성디스플레이 이청 '5대 중점사업' 청사진 제시, "경쟁사 기술 추격 거세"
SK 최태원 국힘 장동혁 만나, "상법개정안 보완·상속세 법안 추진 부탁" 
한국투자증권 IMA 사업자 도약, 김성환 '아시아의 골드만삭스' 한 발 다가갔다
부총리 구윤철 "내년에 '주식 장기투자 소액주주'에 인센티브 추진"
비트코인 1억3565만 원대 상승, 스트래티지 회장 "변동성 오히려 줄고 있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