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뷰티 브랜드 '어뮤즈'와 손잡고 한정판 빼빼로 출시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0-31 10:05: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뷰티 브랜드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은 31일 뷰티 브랜드 어뮤즈와 손잡고 한정판 빼빼로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뷰티 브랜드 '어뮤즈'와 손잡고 한정판 빼빼로 출시
▲ 세븐일레븐이 어뮤즈와 손잡고 빼빼로데이 기념 협업상품을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어뮤즈는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세븐일레븐과 어뮤즈가 함께 출시한 상품은 '어뮤즈 손잡이파우치키링세트', '어뮤즈 투명파우치키링세트', '어뮤즈 스티커세트' 등 4종이다.

예술 작품을 접목한 협업 상품도 출시한다.

유쾌하고 활기찬 일러스트로 알려진 '낙서폭탄' 작가 '해티 스튜어트'와의 협업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해티 스튜어트는 명품부터 잡지 커버까지 유명 브랜드 및 스타들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온 유명 일러스트 작가다.

세븐일레븐은 해티 스튜어트 작품으로 디자인한 파우치, 에코백 등을 빼빼로와 함께 구성해 선보인다.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의 빼빼로까지 모두 4종을 준비했다.

11월 한 달 동안 서울 잠실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챌린지스토어점에서 해티 스튜어트의 다양한 작품으로 꾸며진 공간도 체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세븐일레븐 뉴웨이브 오리진점도 해티 스튜어트의 일러스트로 꾸며진다.

출시에 앞서 ‘빼빼로데이 얼리버드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모바일앱에서 '어뮤즈 손잡이 파우치 키링세트', '해티 에코백', '쿠로미 손잡이 파우치+키링세트' 등 협업 상품 5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장채윤 세븐일레븐 스낵팀장은 "이번 빼빼로데이는 다양한 산업군과의 협업을 전면에 내세워 세븐일레븐이 추구하는 삶을 변화시키는 경험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한계성 없는 도전을 지속해 나가며 다양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현장] 그래닛셰어즈 윌 린드 "ETF로 개인투자자 선택지 다양화, 장기 테마는 여전히..
대통령실 2차 인선, 정책실장-김용범 경제성장수석-하준경 사회수석-문진영
[단독] 한국연구재단 논문투고 시스템 해킹 피해, 연구자 개인정보 유출 우려
쿠팡 여름 휴가철 맞아 '키즈 서머 시즌오프' 진행, 최대 75% 할인
민주당 진성준 "2차 추경 20조~21조 필요" "상법 개정 최대한 빠르게 처리"
'TV토론 젓가락 발언' 논란 이준석, 국회의원 제명 청원 동의 15만 명 넘어서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수면 무호흡 기능' EU 인증 획득, 70개국 이용 가능
보건복지부, 건강보험 지역가입자의 보험료 조정신청 서류 부담 줄이기로
UBS그룹 "삼성전자의 엔비디아 HBM3E 12단 인증 4분기로 미뤄져"
비트코인 1억4293만 원대 하락, 트럼프와 일론 머스크 갈등 심화 영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