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상품 전용관 'K베뉴'에 식품 판매 채널 열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0-28 09:59: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식품 판매 역량을 강화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28일 한국 상품 전문관인 K베뉴에 국내 식품 채널을 공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상품 전용관 'K베뉴'에 식품 판매 채널 열어
▲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용관 K베뉴에 국내 식품 채널을 공식 선보였다.

다양한 식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마련한 채널이다. 모든 상품은 한국에서 직접 발송된다.

매주 새로운 상품을 진열하는 ‘위클리딜’, 자주 구매하는 필수 식품을 특가에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우리집 냉장고 필수 쟁여템’ 등의 코너가 마련됐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식품 채널을 선보인 것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연다.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CJ제일제당 앵콜 프로모션에서는 햇반, 스팸, 비비고 왕교자 등 인기 상품 200여 개를 특별 혜택가로 제공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2천 원 할인, 3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임종한 식품담당 MD(상품기획자)는 “고객들이 장바구니 물가에 대한 걱정 없이 MD들이 엄선한 고품질 식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큐레이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매주 새롭게 선보이는 상품 구성을 통해 고객들에게 구경하는 재미를 제공하여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국민의힘 탈당 "김문수에 힘 모아달라", 김문수 "뜻 존중"
고려아연 한진그룹과 '파킹 거래설' 반박, "법적 문제 없고 투자수익 상당"
산업장관 안덕근 "미국에 관세 면제 재차 요청, 다음 주 6개 분야 본격 협의"
호반그룹 대항 LS그룹 한진그룹 동맹, LS 대한항공에 650억 교환사채 발행
영풍·MBK 고려아연의 정석기업 투자 공격, "한진가 상속세 지원 위해 파킹딜"
키움증권 "삼양식품 목표주가 140만 원, 밀양 2공장 증설로 세계 공급 증가"
DS투자 "농심 2분기부터 본격적 실적 턴어라운드, 해외에서 수익성 확대"
DS투자 "삼양식품 2분기 수출 성장 지속, 불닭 소스 수출 증가도 긍정적"
IBK투자 "엔씨소프트 4분기 신작 출시, 내년 매출 목표 2조 실현 가능성 높아"
서희건설, 4249억 규모 오산 원동7구역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축공사 수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