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스탠다드 발열내의 100원 이벤트, 오프라인 5개 4900원 행사도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0-25 16:08: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의 자체 SPA브랜드 무신사스탠다드가 발열내의를 100원에 제공한다.

무신사스탠다드는 25일 발열내의 '힛탠다드'의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스탠다드 발열내의 100원 이벤트, 오프라인 5개 4900원 행사도
▲ 무신사스탠다드가 발열내의를 1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무신사스탠다드 브랜드 상품 1개를 장바구니에 담으면 힛탠다드 1종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무신사 앱(애플리케이션)에서 ID당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인 힛탠다드 상품은 크루 넥 티셔츠, 타이즈 2종이다. 컬러는 검정, 진회색, 연회색, 연베이지, 흰색 가운데 고를 수 있다. 재고 소진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별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11월3일까지 고객 1인당 힛탠다드 최대 5개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100원 이벤트'에 사전 참가한 고객도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무신사스탠다드 관계자는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는 최소 주문 조건 없이도 모든 회원에게 동등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며 한해를 마무리하는 대표적 연말 이벤트로 자리잡았다"며 "기존에 발열내의 외에도 슬랙스, 데님 등의 일반 상품으로도 힛탠다드 라인을 확장해 겨울철 기능성 패션 대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이재명 '전기료 인상' 시사에 반도체·디스플레이 화들짝, 전력 직접구매·자체 발전 늘린다
플랜1.5 "대통령이 지시한 기후대응, 배출권 100% 유상할당해야 달성가능"
현대엔지니어링 수익성 회복에도 불안, 주우정 추가 비용 불확실성 '촉각'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유엔글로벌콤팩트 ESG 간담회, "지속가능 경영은 기업 성공에 필수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