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라운드스퀘어 '뉴요커'들에게 불닭소스 홍보, 행사 첫날 수천 명 방문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10-21 11:25: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양라운드스퀘어 '뉴요커'들에게 불닭소스 홍보, 행사 첫날 수천 명 방문
▲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미국 뉴욕 플랫아이언플라자 앞에서 사용 중인 소스 제품을 가져오면 불닭 제품으로 바꿔주는 ‘소스 익스체인지’ 캠페인을 펼쳤다. <삼양라운드스퀘어>
[비즈니스포스트] 삼양라운드스퀘어가 뉴욕 사람들에게 불닭소스를 알렸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17일부터 미국 뉴욕 플랫아이언플라자 앞에서 ‘소스 익스체인지’ 캠페인을 펼쳤다고 21일 밝혔다.

소스 익스체인지 캠페인은 글로벌 통합 마케팅 스플래시불닭 가운데 하나로 진행됐다. 사용 중인 소스 제품을 가져오면 불닭 제품으로 바꿔주는 이벤트다.

참가자들은 소스를 가져와 익스체인지존에서 불닭머니로 교환했다. 불닭머니로 원하는 제품을 가져가거나 푸드트럭에서 불닭소스를 페어링한 음식으로 교환해 맛보며 불닭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양라운드스퀘어에 따르면 소스 익스체인지가 열린 첫 날에만 수천여 명이 행사장을 방문했다. 참가자 가운데는 뉴욕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는 소식을 듣고 5시간을 이동한 사람도 있었다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설명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하루 방문객이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었다”며 “매운맛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한국의 맛을 공유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불닭이 세계인의 식탁에 오르는 소스로 발돋움하는 기회가 될 것이며 불닭의 글로벌 입지를 확고히 다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LG엔솔 SK온 삼성SDI "전략 실패" 평가, 중국 전기차 배터리와 경쟁 어려워
SK증권 "크래프톤 4분기도 견조, 다시 무거워진 펍지의 어깨"
미래에셋 "호텔신라 면세점 더 나빠질 수 없다, 호텔 사업가치 부각 기대"
4대 시중은행 예대금리차 확대세 주춤, 안정성 확보한 금융당국 압박 힘 실린다
SK AI로 '미래' 담고 '과거' 건설·부동산은 다이어트, 최창원 리밸런싱 이어간다
미래에셋 "현대백화점 유통 본업 호조, 대형 점포 신장률 확대 전망"
대신증권 "신세계 3분기 실적 시장 기대 소폭 하회, 백화점 리뉴얼 효과 기대"
LS증권 "주택도시보증공사 회사채 발행은 부동산과 금융 연계성 심화시켜"
대신증권 "영원무역 자회사 스캇 적자 축소, 하반기와 내년 주가에 호재 많아"
미국 정부 예산 '셧다운' 우려에 비트코인 시험대 올라, 안전자산 기능 판가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