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위한 온라인 팝업 매장 개장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10-18 15:45: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3일까지 자체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위한 온라인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위한 온라인 팝업 매장 개장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온라인 팝업 매장을 통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번 온라인 팝업 매장에는 선우, 자개, 쿄, 51퍼센트 등 4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한다.

20일까지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 광장에서 진행되는 패션쇼 ‘제2회 캣워크 페스타’에 참여하는 브랜드 가운데 선정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각 브랜드와 디자이너를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으며 주력 제품을 판매한다. 특가 혜택 및 할인 쿠폰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24일부터 11월 2일까지 ‘액셀러레이팅 F 2024’ 기획전도 진행한다.

‘액셀러레이팅 F’는 신세계톰보이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후원하는 신진 디자이너 육성 프로그램이다.

액셀러레이팅 F 2024 기획전에서는 최종 선발된 10팀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준태킴, 페르, 메종니카, eyc, 프레노, 리슈, 뉴웨이브보이즈, 2728 등의 의상부터 핸드백 브랜드 잔바흐, 슈즈 브랜드 피노아친퀘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사의 인프라를 활용해 소규모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아마존 "온라인 쇼핑이 탄소 배출 줄인다", 친환경 물류와 대량구매 덕분
한수원 원전 계약 중단에 체코전력공사 항고 임박, 건설 지연 및 백지화 우려
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C버전 사전주문 시작, 6월12일 정식 출시
비트코인 시세에 '서머랠리' 재현 가능성, "미국 달러 약세는 상승 청신호"
[한국갤럽] 대선 후보 지지도 이재명 51%, 김문수 29%, 이준석 8%
우리금융지주 동양생명 대표에 성대규 추천, ABL생명 대표는 곽희필
하나증권 "토니모리 다이소와 ODM이 견인한 실적, 해외 판로 확대"
일본 4월 선박 발주량 32% 급감, "HD현대 한화오션 등 한국과 격차 커질 것"
아이폰 인도 생산 중단 압박은 애플과 트럼프 '치킨게임', "협상 전략에 불과"
HD현대 정기선 수석부회장 미국 무역대표부 대표 만나 상호 협력방안 논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