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휴젤, 배우 이나영과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팝업스토어 마쳐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10-08 10:28: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휴젤, 배우 이나영과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팝업스토어 마쳐
▲ 서울 성수에서 4일과 5일 열린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나영씨가 팬 사인회에 참석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휴젤>
[비즈니스포스트] 메디컬 에스테틱기업 휴젤이 제품 홍보를 위한 행사를 열었다. 

휴젤은 지난 4일과 5일 서울 성수동 인포멀스퀘어에서 배우 이나영씨와 함께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히알루론산(HA)'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고 8일 밝혔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는 휴젤이 2022년 선보인 스킨부스터 제품이다. 히알루론산(HA) 성분이 다량 함유돼 잔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등에 도움을 준다고 휴젤은 설명했다.

휴젤은 이번 팝업스토어를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의 상징 색깔인 하늘색과 제품 특장점인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스파의 의미를 담아 연출했다.

스파를 연상시키는 푸른색의 타일 인테리어에 수조와 샤워 부스, 락커 등으로 공간을 구성했다.

방문객들은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제품 및 TV 광고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팝업스토어 각 구역에서 미션을 수행하며 스탬프 투어를 진행했다.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나영씨도 팬 사인회를 열고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팝업스토어는 이틀 동안 누적 방문객 1300여 명을 돌파했다.

휴젤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접점을 강화하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해 바이리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서 이번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인지도 및 호감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인텔의 TSMC 임원 영입에 대만 검찰 나섰다, 1.4나노 반도체 기술 유출 의혹
경찰 KT 해킹사고 증거 은폐 의혹 수사, 판교·방배 사옥 압수수색
효성그룹 2026년 임원 인사 실시, 배인한·배용배·박남용 부사장 승진
일론 머스크 xAI의 애플 소송 목적은 인공지능 협력, "아이폰 그록 탑재 찬성"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마켓' 20일부터, "몰입형 경험과 프리미엄으로 무장"
엔비디아 실적발표 앞두고 M7 일제히 하락, 'AI버블 우려' 아마존 4%대 급락
흥국증권 "CJ 목표주가 상향, K컬처의 선도적 기업으로 부각"
한국투자 "엘앤씨바이오 스킨부스터 리투오 판매 호조, 연간 가이던스 상향" 
상상인증권 "대원제약 목표주가 하향, 3분기 자회사 부진으로 영업수지 적자전환"
KB증권 "음식료 산업 주식 비중 확대, 내년 K푸드에 쏠리는 관심 더 커질 것"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