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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퇴직연금 일대일 상담서비스 시행, "편의성 접근성 강화"

박도은 기자 parkde@businesspost.co.kr 2024-09-23 14:5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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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KB국민은행이 퇴직연금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1대1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퇴직연금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KB퇴직연금 1대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B국민은행 퇴직연금 일대일 상담서비스 시행, "편의성 접근성 강화"
▲ KB국민은행이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 퇴직연금 가입고객에게 1대1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한다. < KB국민은행 >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가입고객은 전용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 전문가에게 자산관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통화한 전문가와 대면 추가 상담도 가능하다.


KB골든라이프 연금센터는 연금·은퇴 자산관리 전문 종합상담센터다. 2020년 설립돼 현재 전국 13곳에서 운영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퇴직연금 1대1 자산관리상담서비스는 고객 지향적 서비스의 하나로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퇴직연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연금자산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도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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