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29CM, 덴마크 리빙 브랜드 '테클라'와 협업해 국내 첫 팝업 매장 열어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9-19 10:17: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29CM가 글로벌 브랜드 '테클라'의 국내 첫 팝업 매장을 연다. 

29CM는 19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쇼룸 ‘이구성수’에서 테클라 팝업 행사를 진행하고 한정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9CM, 덴마크 리빙 브랜드 '테클라'와 협업해 국내 첫 팝업 매장 열어
▲ 이구성수에서 진행하는 테클라 팝업 현장 사진. <무신사>

테클라는 2017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한 리빙 브랜드다.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침구, 홈웨어, 수건, 홈 패브릭 등을 판매하고 있다.

팝업 매장은 테클라의 3가지 핵심 카테고리인 침구류, 수건, 잠옷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행사기간은 20일부터 10월27일까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구성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테클라의 한정 컬렉션을 소개한다. 해당 컬렉션은 홈웨어 상하의 2종과 샤워가운 1종, 침구 2종으로 구성됐다.

24일부터 팝업 현장에서 홈웨어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의에 이니셜 자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물 목적 구매 고객을 위해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덴마크 코펜하겐 기반의 스페셜티 로스터리 브랜드 '프롤로그 커피'를 사용하는 카페 '캐피'와 팝업 카페도 선보인다. 테클라의 식기류를 활용한 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구성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트럼프 관세 '극단적' 우려 낮아져, 미국 증시 최고가 행진 "끝나지 않았다"
[현장] "국제 기준 맞춘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필요", 통화주권·소비자보호 강조
미일 무역합의에 글로벌 증권가 주목, "15% 관세 한국 대만의 대미 협상 기준 될 것"
코스피 외인·기관 매수세에 318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810선 강보합
여객기 사고 후 주춤했던 제주항공 공격적 노선 확대, 김이배 진에어 추격 뿌리치고 LC..
LG이노텍 2분기 영업이익 92.5% 감소 114억, "환율과 관세 대비 선구매 영향"..
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6조' 가시권 들어왔다, 존 림 6공장 건설 속도 빨라지나
[오늘의 주목주] '일본 차 관세 하향' 소식에 기아 8%대 상승, 코스닥 삼천당제약 ..
"금융감독 개편 핵심은 모피아 청산", 전직 금감원장 윤석헌 최흥식도 힘 실어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 강선우 사퇴, "국민께 사죄, 여기까지인 것 같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