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29CM, 덴마크 리빙 브랜드 '테클라'와 협업해 국내 첫 팝업 매장 열어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9-19 10:17: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29CM가 글로벌 브랜드 '테클라'의 국내 첫 팝업 매장을 연다. 

29CM는 19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쇼룸 ‘이구성수’에서 테클라 팝업 행사를 진행하고 한정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9CM, 덴마크 리빙 브랜드 '테클라'와 협업해 국내 첫 팝업 매장 열어
▲ 이구성수에서 진행하는 테클라 팝업 현장 사진. <무신사>

테클라는 2017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한 리빙 브랜드다. 간결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침구, 홈웨어, 수건, 홈 패브릭 등을 판매하고 있다.

팝업 매장은 테클라의 3가지 핵심 카테고리인 침구류, 수건, 잠옷을 소개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행사기간은 20일부터 10월27일까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이구성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테클라의 한정 컬렉션을 소개한다. 해당 컬렉션은 홈웨어 상하의 2종과 샤워가운 1종, 침구 2종으로 구성됐다.

24일부터 팝업 현장에서 홈웨어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의에 이니셜 자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물 목적 구매 고객을 위해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덴마크 코펜하겐 기반의 스페셜티 로스터리 브랜드 '프롤로그 커피'를 사용하는 카페 '캐피'와 팝업 카페도 선보인다. 테클라의 식기류를 활용한 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구성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한글과컴퓨터 AI 앞세워 일본 금융시장 공략, 김연수 글로벌 수익원 다각화 시동
비트코인도 주식처럼 꾸준히 담아볼까, 가상자산 '적립식 투자' 관심 높아져
'큰 첫 눈' 예고 적중에도 진땀 뺀 정부, '습설' 중심으로 한파·대설 대비 강화
'수요가 안 는다' 프리미엄 다시 두드리는 라면업계, 잔혹사 넘어 새 역사 쓸까
클래시스 일본 이어 브라질 직판 전환, 백승한 글로벌 성장 가속페달
박상신 DL이앤씨 수익성 회복 성과로 부회장에, 친환경 플랜트 성장 전략도 힘준다
삼성전기 AI 호황에 내년 영업이익 1조 복귀하나, 장덕현 MLCC·기판 성과 본격화
4대 은행 연말 퇴직연금 고객 유치 경쟁 '활활', 스타마케팅에 이벤트도 풍성
삼성E&A 대표 남궁홍 그룹 신뢰 확인, 2기 과제도 자생력 향한 화공 다각화
겨울철 기온 상승에도 '기습 한파' 왜?, 기후변화로 북극 소용돌이 영향 커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