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건설이 신입사원을 공개채용 한다.
현대건설은 12일 역량 있는 젊은 인재를 영입해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2025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 현대건설 인사담당자가 디에이치 갤러리에서 팝업 리크루팅 참석자와 채용 상담을 하고 있다. <현대건설> |
모집분야는 △토목(설계, 토목) △건축/주택(건축, 설비, 전기, 토목, 조경, 영업) △플랜트(기계, 화공, 전기, 토목, 건축) △뉴에너지(NewEnergy)(원자력, 기계, 전기, 토목, 건축) △경영일반(사업관리) △안전(안전공학, 건설관련 공학)으로 세분된다.
정규 4년제 대학(이상) 기졸업자 또는 2025년 2월 졸업예정자에게 지원자격이 부여된다.
서류는 9월23일에 접수 마감되며 이후 10월 인적성, 11월~12월에 면접, 2025년 1월~3월 인턴십 전형 절차를 거쳐 2025년 3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현대건설은 사전 신청을 받아 9월10일부터 13일까지 디에이치 갤러리에서 팝업 리크루팅을 진행했다. 이 행사에서 참여자들은 인재상과 채용 프로세스, 근무 및 복지환경, 직무 전반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회사 직원들의 경험을 토대로 한 직무소개 콘텐츠도 제공해 지원자들의 건설업과 건설기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혔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