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4-09-10 08:50:22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오프라인 공간에서 뷰티 상품군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컬리는 10일 화장품 전문관 뷰티컬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10월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연다고 밝혔다.
▲ 컬리가 10월10일부터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연다. <컬리>
컬리뷰티페스타는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다. 슬로건은 ‘처음 만나는 럭셔리(My First Luxury)’다.
컬리는 고객들에게 고급스러운 뷰티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를 컬리뷰티페스타 참여 브랜드로 선정했다.
브랜드 역사가 오래 된 브랜드부터 독보적 기술력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신생 브랜드 등 모두 90개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페스타 공간은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뉜다.
프레스티지관에서는 시슬리, 랑콤, 끌레드뽀 보떼, 에스티 로더 등 오랜 시간 전 세계 고객의 사랑을 받은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 볼 수 있고 샘플링 키트, 메이크업 세트 등 특별 기획한 6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뷰티컬리 앰플 판매 1위에 빛나는 ‘프란츠’와 상반기 뷰티컬리 클렌징 부문 1위 ‘뮤스템’, 뷰티컬리로 국내에 첫 진출한 프랑스 클린 뷰티 ‘라로제’ 등 뷰티컬리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브랜드를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트래블 키트, 신제품 파우치 등 4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했다.
행사 모든 입장객에게는 웰컴 기프트와 페스타 한정판 굿즈도 제공한다.
행사 티켓은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 모두 입장 가능한 티켓과 이노베이션관 티켓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19일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19일 하루 동안 이노베이션관 티켓은 50% 할인된 1만5천 원에, 동시 입장 티켓은 20% 저렴한 4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각각 30%, 10% 할인된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컬리 그룹장은 “이번 행사는 프레스티지부터 이노베이션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90여 개 뷰티 브랜드를 뷰티컬리만의 큐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첫번째 오프라인 뷰티 페스타다”며 “다채롭고 깊이 있는 뷰티 체험은 물론 풍성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 등 역대급 혜택도 잘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