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10월 동대문 DDP에서 열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9-10 08:50: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오프라인 공간에서 뷰티 상품군으로 고객들과 만난다.

컬리는 10일 화장품 전문관 뷰티컬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10월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연다고 밝혔다.
 
컬리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10월 동대문 DDP에서 열려
▲ 컬리가 10월10일부터 첫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4'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연다. <컬리>

컬리뷰티페스타는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행사다. 슬로건은 ‘처음 만나는 럭셔리(My First Luxury)’다.

컬리는 고객들에게 고급스러운 뷰티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를 컬리뷰티페스타 참여 브랜드로 선정했다. 

브랜드 역사가 오래 된 브랜드부터 독보적 기술력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신생 브랜드 등 모두 90개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페스타 공간은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으로 나뉜다.

프레스티지관에서는 시슬리, 랑콤, 끌레드뽀 보떼, 에스티 로더 등 오랜 시간 전 세계 고객의 사랑을 받은 뷰티 브랜드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 볼 수 있고 샘플링 키트, 메이크업 세트 등 특별 기획한 6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이노베이션관에서는 뷰티컬리 앰플 판매 1위에 빛나는 ‘프란츠’와 상반기 뷰티컬리 클렌징 부문 1위 ‘뮤스템’, 뷰티컬리로 국내에 첫 진출한 프랑스 클린 뷰티 ‘라로제’ 등 뷰티컬리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브랜드를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트래블 키트, 신제품 파우치 등 4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준비했다.

행사 모든 입장객에게는 웰컴 기프트와 페스타 한정판 굿즈도 제공한다.  

행사 티켓은 프레스티지관과 이노베이션관 모두 입장 가능한 티켓과 이노베이션관 티켓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얼리버드 티켓은 19일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19일 하루 동안 이노베이션관 티켓은 50% 할인된 1만5천 원에, 동시 입장 티켓은 20% 저렴한 4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각각 30%, 10% 할인된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컬리 그룹장은 “이번 행사는 프레스티지부터 이노베이션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90여 개 뷰티 브랜드를 뷰티컬리만의 큐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첫번째 오프라인 뷰티 페스타다”며 “다채롭고 깊이 있는 뷰티 체험은 물론 풍성한 선물과 다양한 이벤트 경품 등 역대급 혜택도 잘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컬리의 오프라인 푸드 행사인 컬리푸드페스타는 올해 12월 열린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단기간에 반등 어려워, 미국 정부 '셧다운'과 중국 리스크 상존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민주당 민병덕 공정거래법 개정안 발의, "MBK 등 사모펀드 공시대상기업집단 추진"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 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금융·공공 분야 AI전환 사업 협력
HBM 포함 AI 메모리반도체 '전성기 초입'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미국서 가스터빈 추가 수주 기대, 8기 이상 공급 협상"
삼성전자 3분기 '깜짝실적' 반도체 부활 신호탄, D램 구조적 업사이클 진입
영국 유명 경제학자 "기후투자는 21세기 유일한 성장기회, 화석연료는 자멸의 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