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브랜드와 수입·판매 브랜드를 활용한 추석 선물세트를 내놨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5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시뷰티 한가위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시뷰티 한가위 선물대전’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
이번 행사에는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로에베와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 연작, 비디비치,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 로라메르시에 등이 참여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 할인 혜택과 함께 브랜드별 쇼핑백과 박스를 증정한다. 모든 제품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받는 사람의 전화번호만 넣으면 할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브랜드별 추석 선물 행사도 마련했다.
스위스퍼펙션은 50만 원 이상 구매 시 블루오간자 파우치와 맵시꽃 리본으로 장식된 명절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샘플과 프로모션 사은품도 증정한다.
연작은 베스트셀러 제품 구매 시 이번 추석을 위해 달토끼를 모티브로 특별 제작된 선물을 증정한다. 미니 파우치, 자수 손수건, 리유저블 쇼핑백 등이 준비됐다. 고가 라인인 알파낙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양단 보자기와 양단 누비함 상자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딥티크는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라인 ‘레제썽스드딥티크’를 론칭한다. 제품 구매 시 한정 제작된 가죽 가방택과 샘플 4종, 프리미엄 실크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녹색과 흰색을 재해석한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준비했다. 바디워시와 바디로션 세트 구매 시 녹색 포장, 오드퍼퓸 50㎖ 또는 오드코롱 100㎖ 향수 구매 시 흰색 포장이 제공된다.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세트로 구성한 아워글래스 립&블러쉬 세트, 오리베 헤어케어 베스트 세트, 로라메르시에 진저 컬러 세트, 비디비치 밀레니얼 글로우 크림&틴트벨벳 세트 등도 추석 한정으로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 담당자는 “각 브랜드 인기 제품을 특별한 포장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선물용으로는 물론 소장가치도 뛰어나다”며 “명절을 앞두고 선물의 품격을 높여 줄 프리미엄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