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1020세대 위한 새 스킨케어 브랜드 내놔, 다이소에 입점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9-09 10:32: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1020세대를 위한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5일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하며 다이소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1020세대 위한 새 스킨케어 브랜드 내놔, 다이소에 입점
▲ 아모레퍼시픽이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

'미모 바이 마몽드'는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다.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마몽드의 대표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한 '로지-히알론 라인'은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을 정리해 주는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 보습 성분 97.9%로 구성된 '로지-히알론 수분 토너', 피부 속 수분을 충전해 주는 '로지-히알론 수분 앰플', 수분을 유지하도록 해주는 '로지-히알론 수분 크림'으로 구성됐다. 

모공 트러블 고민을 해결해 주는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에 따른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라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모공 관리 효과가 있는 '피어니-티놀 모공 앰플', 신축성 패드로 '나비 존' 모공 관리가 가능한 '피어니-티놀 모공 패드', 모공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주는 '피어니-티놀 트러블 클렌징 폼', 진정 효과가 좋은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으로 구성됐다.

해당 제품들은 다이소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국민의힘 정치생명 위해 탄핵 찬성해야, 윤석열 '데드덕' 아니다" 외신 논평
'원조 윤핵관' 권성동, 국민의힘 새 원내대표로 선출
"SK그룹 베트남 이멕스팜 지분 65% 매도 고려" 외신 보도, 큰 폭 차익 가능성
조국 3심서 징역 2년형 확정, 의원직 자동상실
비트코인 시세 10만 달러 안팎 '박스권' 가능성, 장기 투자자 매도세 힘 실려
테슬라 사이버트럭 중국 출시 가능성, 현지 당국에서 에너지 소비평가 획득 
GM '로보택시 중단'에 증권가 평가 긍정적, 투자 부담에 주주들 불안 커져
챗GPT 오전 내내 접속장애 "아이폰 GPT 탑재로 사용자 급증이 원인 가능성"
엑손모빌 천연가스 발전소 신설해 전력산업 첫 진출, 데이터센터에 공급 목적
[엠브레인퍼블릭] 국민 78% "윤석열 탄핵해야", 차기대권 후보 적합도 이재명 37%..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