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DL이앤씨 4385억 서울 도곡개포한신 재건축 수주, 하이엔드 '아크로' 제안

이상호 기자 sangho@businesspost.co.kr 2024-09-02 12:17:0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L이앤씨 4385억 서울 도곡개포한신 재건축 수주, 하이엔드 '아크로' 제안
▲ 도곡개포한신 재건축사업 단지 투시도.
[비즈니스포스트] DL이앤씨가 강남권에서 연이어 재건축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DL이앤씨는 서울 강남구 대치중학교에서 8월31일 열린 ‘도곡개포한신 재건축정비사업’ 총회에서 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도곡개포한신 재건축정비사업은 아파트 816가구와 부대복리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공사비는 약 4385억 원이다. DL이앤씨는 7월 ‘잠실우성4차 재건축사업’에 이어 8월에도 강남권 재건축사업 수주에 성과를 냈다.

DL이앤씨는 도곡개포한신 재건축사업의 단지명을 ‘아크로 도곡’으로 제안했다.

DL이앤씨는 아크로 도곡에 클래식 커튼월룩과 필라스터, 콜로네이드 외관 디자인을 강남 최초로 적용한다.

가든 컬렉션을 통한 단지 내 프리미엄 조경부터 32개소의 하이엔드 커뮤니티시설, 가구당 2.0대의 100% 확장형 주차공간 등 특화 설계도 선보인다. 또한 층간소음 저감, 내구성 향상 외벽 페인트 등 DL이앤씨만의 차별화한 기술력도 적용한다.

아크로 도곡은 대한민국 부촌인 강남 도곡동에 위치한 사업지로 양재천과 매봉산 조망이 가능하다. 지하철 3호선 매봉역, 남부순환로, 경부고속도로 등의 편리한 교통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강남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대형마트는 물론 숙명여중·고와 중대사대부고, 대치중과 같은 풍부한 생활 및 교육 인프라도 갖췄다.

DL이앤씨 관계자는 “DL이앤씨의 진심을 믿고 선택해주신 도곡개포한신 조합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차별화한 설계와 상품을 바탕으로 강남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주거 명작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

최신기사

한국투자 "풍산 2분기 실적 '어닝쇼크' 아니다, 퇴직급여충당금 계상이 원인"
"소프트뱅크 인텔 파운드리 사업 인수도 추진", 손정의 'AI 반도체 꿈' 키운다
SK에코플랜트 환경 자회사 3곳 KKR에 매각, 1조7800억 규모 주식매매계약
민주당 정진욱 "국정조사 등 모든 수단 동원해 '원전 비밀협정' 진상 규명"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