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2024-08-29 16:46:04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가 8월 진행한 뷰티 정기 할인 행사를 통해 방문자 수와 거래액을 크게 늘렸다.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29일 '뷰티 그랜드 세일'에서 역대 최다 방문자 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 에이블리가 8월 진행한 대규모 뷰티 정기 세일 행사에서 최다 방문자 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에이블리>
'뷰티 그랜드 세일'은 에이블리가 주최하는 대규모 뷰티 정기 할인 행사다. 해당 행사는 분기당 1회씩 연 4회 진행된다.
에이블리가 12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뷰티 그랜드 세일' 방문자 수는 650만 명을 돌파했다. 올해 1월 뷰티 그랜드 세일 방문자 수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규모로 파악됐다.
행사 기간 뷰티 거래액은 7월 같은 기간과 비교해 3배 이상 증가했다. 주문 고객 수도 지난해보다 3배 가까이 증가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국내외 뷰티 브랜드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기반으로 온라인 뷰티 쇼핑 성지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은 양질의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브랜드는 고객에게 상품을 효과적으로 선보일 수 있는 뷰티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