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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면세점, '레드닷디자인어워드'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2년째 본상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8-27 16:3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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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포스트] 현대면세점이 ‘2024 레드닷디자인어워드’에서 2년 연속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현대면세점을 운영하는 현대디에프는 27일 플라스틱 비닐 포장재 재활용 프로젝트 전시인 ‘비닐’이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현대면세점, '레드닷디자인어워드'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2년째 본상
▲ 현대면세점을 운영하는 현대디에프가 플라스틱 비닐 포장재 재활용 프로젝트 전시인 ‘비닐’로 ‘2024 레드닷디자인어워드’에서 2년 연속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현대디에프>

독일 레드닷디자인어워드는 국제 심사위원단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제품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정한다. 미국 ‘IDEA디자인어워드’, 독일 ‘iF디자인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로 꼽힌다.

전시 프로젝트 비닐은 지난해 7월부터 10월까지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한 친환경 업사이클링 전시다.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는 면세점 비닐쇼핑백을 활용해 김하늘 가구디자이너와 손잡고 소파, 파라솔, 비치볼, 튜브, 바닥재 등을 만들었다.

전시 프로젝트 비닐은 이번 수상으로 올해 3월 iF디자인어워드 수상에 이어 2관왕을 달성했다.

현대디에프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현대면세점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성을 실천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여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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