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화장품 첫 오프라인 행사 관심 높아, "고객 점점 확대의 기회"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8-20 11:07:0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의 화장품 전문관 무신사뷰티가 개최하는 첫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티켓이 빠른 속도로 매진됐다.

무신사는 20일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 얼리버드 티켓이 모두 매진됐다고 밝혔다.
 
무신사 화장품 첫 오프라인 행사 관심 높아, "고객 점점 확대의 기회"
▲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무신사뷰티의 첫 오프라인 행사 티켓이 빠르게 매진됐다. <무신사>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는 9월6일부터 8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뷰티 오프라인 행사다. 

16일부터 3일 동안 무신사에서 한정 판매한 얼리버드 티켓은 오픈 이후 1분 만에 매진됐다. 19일 판매한 일반 티켓 역시 빠른 속도로 소진된 것으로 파악됐다.

티켓 구매자에게는 최대 40만 원 상당의 브랜드 상품을 증정한다.

무신사뷰티는 온라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19일부터 온라인에서 진행한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지난해 상반기 진행한 뷰티 페스타 첫날보다 거래액이 322%가량 증가했으며 일평균 방문자 수도 약 100% 증가했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무신사뷰티는 행사 기간 360여개 브랜드의 약 1만 개 상품을 대상으로 럭키박스, 라이브 방송 특가, 넥스트 뷰티 아이템 특가, 릴레이 넥스트 브랜드 데이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모은 최대 20만 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2만 원에 판매한다. 20일부터 매일 오후 8시에 닥터지, 맨즈 브랜드, 오드타입의 라이브 방송을 22일까지 진행하고 특가 혜택도 제공한다. 무신사 뷰티 페스타는 9월8일까지 무신사 앱에서 진행된다.

무신사뷰티 관계자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성수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 수가 4만 명이 넘어서는 등 예상보다 높은 관심 속에 빠르게 티켓이 소진됐다"며 "이번 무신사 뷰티 페스타가 고객에게는 새로운 뷰티 상품 발견의 즐거움을, 참여 브랜드에게는 온오프라인 고객 접점 확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오늘의 주목주] 'AI 버블' 공포에 SK스퀘어 9%대 급락, 코스닥 케어젠 14%대..
미국 에너지부 조직개편안 발표, 재생에너지 지원은 줄이고 화석연료는 늘리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