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하정우 와인' 콜 미 레이터 단독 출시, 30개 점포서 선판매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8-14 16:23: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세븐일레븐이 배우 하정우씨의 그림을 라벨에 넣은 와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14일 '하정우 와인'으로 불리는 '콜 미 레이터 바이 러시안 잭 소비뇽 블랑'을 17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 '하정우 와인' 콜 미 레이터 단독 출시, 30개 점포서 선판매
▲ 세븐일레븐이 배우 하정우씨와 손잡고 와인을 단독 출시한다. <세븐일레븐>

이번에 출시하는 와인의 라벨에는 하정우의 개인전에서 선보인 작품이 활용됐다.

해당 와인은 뉴질랜드에 위치한 와이너리 그룹 '마틴보로 빈야드'에서 제조됐으며 뉴질랜드산 와이라우, 아와테레산 포도가 들어갔다. 가격은 2만9천 원이다.

세븐일레븐은 17일부터 점포 30곳에 한정해 판매를 시작한다. 세부 점포명은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1병까지 구매 가능하며 9월1일 정식 출시 이후에는 모든 점포에서 판매된다.

와인 출시 기념행사도 진행한다. 9월 한 달 동안 해당 와인을 네이버페이 포인트, 머니 또는 현대, 농협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해준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와인 상품기획자(MD)는 "콜 미 레이터 와인이 기획된 초기부터 발 빠르게 움직이며 단독 출시를 진행하게 됐다"며 “맛부터 와인병까지 무엇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미국 정부 '셧다운' 기후변화 대응에도 영향, 관련 업무와 연구에 차질 불가피
금호석유화학 주력 제품 수급 전망 밝아, 박준경 우호적 업황에 경영권 '든든'
하계5·상계마들부터 노후 공공임대 재건축 착공, 2030년까지 2만3천 호
9월 현대차 세계 판매량 8.3% 증가, 기아는 역대 3분기 최대 판매 기록
기후에너지환경부 출범식, 김성환 "재생에너지 중심 탈탄소 녹색문명 전환"
HDC현대산업개발 외형 성장에 두 자릿수 영업이익률 겨냥, 정경구 대형 개발사업으로 힘..
TSMC 목표주가 역대 최고, 모간스탠리 "엔비디아가 파운드리 가격 인상 주도"
[국감 주목 상임위② 과방위] '해킹'에 '윤석열'까지, KT 김영섭 국감 소환에 '첩..
[국감 주목 상임위① 국토위] '나 지금 떨고 있냐?', 송치영·주우정·정경구 건설 C..
4대 금융지주 '생산적금융'으로 금융당국과 코드 맞추기, 우리 '80조' KB '전사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