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GV가 임영웅 콘서트 실황을 상영한다. 스크린X(ScreenX)와 아이맥스(IMAX) 등 특별관에서도 볼 수 있다.
CGV는 14일 임영웅의 스타디움 공연 담은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28일 단독 개봉한다고 14일 밝혔다.
▲ CGV는 임영웅의 스타디움 공연 담은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28일 단독 개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포스터. < CJCGV >
이번 영화는 지난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이은 임영웅의 두 번째 공연 실황 영화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을 영상화한 것이다.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스크린X와 아이맥스 등 특별관에서도 볼 수 있다.
CGV는 “공연 실황 관람에 최적화된 스크린X를 통해 좌, 우, 정면의 스크린을 활용해 월드컵경기장을 가득 채운 팬클럽 영웅시대의 저력과 웅장함을 느껴볼 수 있다”며 “트로트, 댄스, 발라드, 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임영웅의 열정 넘치는 무대를 스크린X로 만나볼 수 있어 마치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IMAX의 대형 스크린과 입체적 음향은 콘서트장을 옮긴 듯한 생생함을 전달한다”며 “임영웅의 압도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가 아이맥스 효과로 관객들과 만나 콘서트의 추억과 감동을 전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CGV 140여 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예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이정국 CJCGV ICECON사업팀장은 "지난해 25만 명을 모으며 폭발적 인기를 얻은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에 이어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며 "스크린X와 아이맥스로도 선보이니 콘서트 현장과 같은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