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동아제약,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8-13 10:30: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동아제약이 환과 음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를 선보인다. 

동아제약은 13일 숙취해소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아제약,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 동아제약이 출시한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제품사진. <동아제약>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소형환과 쌀눈 대두 발효 추출물이 함유된 액상 100ml로 구성됐다. 환과 액상이 섞이지 않도록 특허받은 이중 기밀 구조 용기로 제작됐다. 

섭취 방법은 상단의 버튼을 누르고 병의 뚜껑을 돌려 연 뒤 환을 손에 덜어내지 말고 음료와 함께 한 번에 마시면 된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달콤한 배 맛의 프레스온H와 개운하고 상쾌한 맛의 프레스온G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한다고 동아제약은 설명했다. 프레스온H는 밀크시슬 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을, 프레스온G는 양배추 농축 분말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모닝케어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19년 동안 모닝케어의 숙취 해소 연구개발 및 조사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숙취해소제이다”라며 “액상과 환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구조의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장재훈 부회장 "자율주행 기술 내재화 필요, 정부 수소 생태계 지원해야"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시대 3년 더, '일류 신한'에 생산적 금융 더한다
컴투스 올해 신작 부진에 적자전환, 남재관 일본 게임 IP로 돌파구 찾는다
[4일 오!정말] 이재명 "대승적으로 예산안 처리 협력해 준 야당에 거듭 감사"
[오늘의 주목주] '관세 불확실성 해소' 현대모비스 8%대 상승, 코스닥 에임드바이오 ..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4020선 약보합, 원/달러 환율 1473.5원까지 올라
WSJ "샘 올트먼 오픈AI의 로켓회사 투자 모색", 일론 머스크와 경쟁 구도 강화
중국 AI 반도체 '엔비디아 대체' 속도 낸다, 화웨이 캠브리콘 출하량 대폭 늘려
[현장] HMM 노조 본사 부산 이전에 강력 반발, "더 이상 직원 희생 강요 안돼, ..
SK네트웍스 엔코아 등 주요 자회사 대표 변경, "AI 성장 엔진 강화에 초점"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