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동아제약,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8-13 10:30: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동아제약이 환과 음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숙취해소제를 선보인다. 

동아제약은 13일 숙취해소 신제품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동아제약,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 동아제약이 출시한 이중제형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제품사진. <동아제약>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소형환과 쌀눈 대두 발효 추출물이 함유된 액상 100ml로 구성됐다. 환과 액상이 섞이지 않도록 특허받은 이중 기밀 구조 용기로 제작됐다. 

섭취 방법은 상단의 버튼을 누르고 병의 뚜껑을 돌려 연 뒤 환을 손에 덜어내지 말고 음료와 함께 한 번에 마시면 된다.

모닝케어 프레스온은 달콤한 배 맛의 프레스온H와 개운하고 상쾌한 맛의 프레스온G 두 가지 맛으로 출시한다고 동아제약은 설명했다. 프레스온H는 밀크시슬 추출물 분말과 비타민을, 프레스온G는 양배추 농축 분말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모닝케어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19년 동안 모닝케어의 숙취 해소 연구개발 및 조사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혁신적인 숙취해소제이다”라며 “액상과 환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구조의 모닝케어 프레스온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K배터리 3사 투자 위축에 유럽 전기차 공급망 불안, 중국에 진입 기회 커진다
DB증권 "유한양행 올해 실적 개선 예상, 원료의약품 수출과 기술료가 견인"
KB증권 "삼성전자 4분기 HBM4 초기생산 돌입, 하반기 영업이익 18조 전망"
IBK투자 "교촌에프앤비 2분기 실적 추정치 밑돌아, 하반기 이익 성장 기대"
하나증권 "AI 반도체 기업 실적 발표로 수요 지속 확인,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주목"
메리츠증권 "삼양식품 목표주가 상향, 3분기 영업이익 성장 국면 전환"
'AI주 과열 우려 완화' 뉴욕증시 M7 혼조세, 아마존 1.08% 올라
국제유가 상승, 러-우 정상회담 불발 가능성에 지정학적 리스크 부각
비트코인 1억5676만 원대, JP모건 "금보다 저평가, 목표가 12만6천 달러"
DB증권 "아이패밀리에스씨 목표주가 상향, 동남아·미주·유럽 매출 급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