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국에서도 '고디빵' 먹는다, 고디바 더현대서울에 세계 2번째 베이커리 열어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7-29 10:56: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한국 베이커리 시장 공략에 나선다. 

고디바는 8월6일 일본 도쿄에 이어 세계 두 번째 베이커리 매장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더현대서울에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에서도 '고디빵' 먹는다, 고디바 더현대서울에 세계 2번째 베이커리 열어
▲ 고디바가 8월6일 도쿄에 이어 세계 두 번째 베이커리 매장을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서울에 오픈한다. <고디바>

고디바는 지난해 일본 도쿄에 베이커리 매장 고디팡을 오픈했다. 고디바는 빵이라는 친숙한 제품을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고디바 제품을 자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디바 베이커리를 론칭했다고 설명했다.

고디바 베이커리의 대표 메뉴는 소라빵이다. 초콜릿부터 허브, 생과일까지 다양한 소라빵 라인업을 선보인다. 버터로 만든 크루아상에 초콜릿을 입힌 빵도 만나볼 수 있다.

고디바는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소라빵과 크루아상에 가득 채운 소프트아이스크림빵도 선보인다.
 
고디바는 8월6일 베이커리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닉 쉐볼로 고디바 셰프 쇼콜라티에도 한국을 방문해 고디바 베이커리 국내 론칭을 기념한다.

조현진 고디바 브랜드 총괄 이사는 “최상의 초콜릿에 대한 철학과 열정이 돋보이는 고디바에서 베이커리 매장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베이커리 론칭을 통해 고디바는 일상 속에서 친숙한 빵도 새롭고 특별한 ‘고디빵’으로 재탄생시키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DX부문 'AI 생산성 혁신 그룹' 신설, AI크루도 모집
"세계 부자 상위 1%가 지구 온난화에 영향 20%", 투자와 생활 방식에 차이
한온시스템 1분기 순손실 226억 적자전환, "관세 영향에 이자 부담 커져"
LG유플러스 1분기 영업이익 15.6% 증가, AI사업 성장에 비용 효율화
4월 수입차 판매 64% 하이브리드차, BMW 한 달 만에 1위 탈환
[전국지표조사] 한덕수 대선 출마, '바람직하다' 36% vs '바람직하지 않다' 58%
[전국지표조사] 이재명 '3자 대결'도 우위, 이재명 43% 김문수 29% 이준석 7%
LIG넥스원 1분기 영업이익 1136억 작년 대비 70% 증가, "국내 매출 확대"
[전국지표조사] 차기 대통령 적합도, 이재명 43% 한덕수 23% 김문수 12%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불안 신호, 투자자 활동 '약세장 수준'으로 낮아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