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청호나이스 TV광고 '방송광고 페스티벌' 최우수상, "우수한 제품 선보일 것"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7-19 16:40: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생활가전 전문기업 청호나이스가 방송광고 민간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청호나이스는 18일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TV광고가 민간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TV광고 '방송광고 페스티벌' 최우수상, "우수한 제품 선보일 것"
▲ 청호나이스가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TV광고가 민간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창근 청호나이스 전무이사(오른쪽)와 임종혁 머니투데이 상무. <청호나이스>

올해 16회를 맞은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 시작됐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광고는 아이가 얼음나무에 열린 얼음을 바라보며 ‘얼음 엄청나’를 외치는 모습을 담았다.

이창근 청호나이스 전무는 “자사 제품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이야기와 시각적 효과가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미국 전력 수요 증가로 전력기기주 상승 기대, 하나증권 "효성중공업 HD현대일렉트릭 L..
비트코인 1억6186만 원대 상승, 미국 퇴직연금 계좌 가상화폐 투자 허용
'물가 우려' 뉴욕증시 M7 대부분 약세, 애플은 3%대 올라
NH투자 "KT&G 자사주 매입 시작, 실적 호조 속 국내 최고 수준 주주환원"
NH투자 "BGF리테일 성수기 시작, 소비쿠폰 덕에 하반기 반등 가능성 커"
메리츠증권 "펌텍코리아 역대 최고 분기 영업이익률 , 10월부터 4공장 가동"
iM증권 "LG화학 목표주가 상향, LG에너지솔루션 지분 활용 기대"
삼성물산 원전 시공에서 SMR 중심 EPC로 전환 중, 오세철 SMR 선도업체와 협력 구축
조원영 동덕여대 횡령 논란에도 총장에서 이사장으로, 회전문 자리 지키기 가능한 까닭
이승훈 세한대 총장은 오뚝이? '교비 횡령' 복권 뒤 복귀해 다시 등록금 빼돌리기 논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