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청호나이스 TV광고 '방송광고 페스티벌' 최우수상, "우수한 제품 선보일 것"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7-19 16:40: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생활가전 전문기업 청호나이스가 방송광고 민간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청호나이스는 18일 서울 중구 크레스트72에서 열린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TV광고가 민간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청호나이스 TV광고 '방송광고 페스티벌' 최우수상, "우수한 제품 선보일 것"
▲ 청호나이스가 ‘2024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TV광고가 민간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창근 청호나이스 전무이사(오른쪽)와 임종혁 머니투데이 상무. <청호나이스>

올해 16회를 맞은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혁신적 광고 메시지를 발굴해 광고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9년 시작됐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광고는 아이가 얼음나무에 열린 얼음을 바라보며 ‘얼음 엄청나’를 외치는 모습을 담았다.

이창근 청호나이스 전무는 “자사 제품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이야기와 시각적 효과가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GKL 3분기 영업이익 173억으로 3배 뛰어, 게임 투입액은 소폭 감소
경총 "정년 연장하면 청년 고용 감소, '퇴직 후 재고용'이 대안"
키움증권 "YG엔터 MD 매출 기대치 하회, 블랙핑크 공연·빅뱅 컴백 유효"
'중국의 테슬라' 엑스펑 주가 급등, 휴머노이드 기술 발전에 투자자 기대 반영
키움증권 "디티앤씨알오 수익성 가시화 필수, 자금조달 가능성 상존"
키움증권 "덴티움 중국 사업 분위기 반전에 시간 필요, 베트남 태국 러시아는 성장"
중국 바이오의약품 '전기차 성공전략' 따른다, 생태계 바닥부터 다져 기술로 승부 
삼성전자 '저전력 모바일D램'은 1위 안 뺏긴다, LPDDR6 갤럭시S26 탑재 가능성
키움증권 "파라다이스 10월 들어 중국 VIP 드롭액 늘어, 내년 하얏트호텔 인수효과"
KCC 실리콘사업 글로벌 재편 기류 직면, 정몽진 주력사업 육성 '뚝심' 통하나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