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한신공영 중대재해 근절 '안전의날' 행사 진행, 전재식 "안전 적극 실천"

김바램 기자 wish@businesspost.co.kr 2024-07-08 16:43: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신공영이 현장 중대재해 근절에 나섰다.

한신공영은 4일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 간석성락아파트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인천시청역한신더휴) 현장에서 ‘안전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한신공영 중대재해 근절 '안전의날' 행사 진행, 전재식 "안전 적극 실천"
▲ 전재식 한신공영 대표이사(앞줄 오른쪽 다섯번째)가 4일 '안전의 날'을 맞아 ‘간석성락아파트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현장에 방문하고 안전활동에 힘쓸 것을 당부했다. <한신공영>

전재식 대표이사와 김경수 안전보건 경영실장을 비롯한 한신공영 임직원들과 협력업체 근로자들이 안전의 날 행사에 참여했다.

안전의 날 행사는 △중대재해근절 결의문 선언 △떡케이크 커팅식 △현장 안전점검 순으로 진행됐다.

전 대표는 격려사를 통해 “7월부터 9월까지는 집중호우와 폭염 등 다양한 위험요인이 안전을 위협하는 시기”라며 “혹서기 폭염과 집중호우 예방을 위한 안전활동을 적극 실천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신공영은 1일 공표된 노동부 건설업체 건설안전 평가지표에서 ‘2023년 사고사망만인율’ 0‱(퍼밀리아드)와 ‘건설업체 산업재해예방활동평가’ 95점을 달성했다.

또한 ‘3년 연속 중대재해 제로(ZERO) 건설사’에 올랐다.

전재식 대표와 한신공영 경영진은 6월26일에도 국회대로 지하차도 및 상부공원화(1단계) 건설공사 현장에 방문해 3대 기본수칙(물·그늘·휴식) 이행 상황과 집중호우에 대비한 배수시설 관리상태를 점검했다. 김바램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전현희 "윤석열 대국민 담화는 대국민 거짓말이자 선전포고"
[12일 오!정말] 정성호 "국정안정을 위해서 한덕수 탄핵은 바람직하지 않아"
온코크로스 'IPO 몸값' 낮춰 흥행몰이는 성공, 김이랑 AI 신약 플랫폼에 집중
민주당 "탄핵반대에 적극적으로 나선 권성동, 협상 상대로 인정 못해"
삼성전자 17~19일 글로벌 전략회의, 한종희·전영현 주관
'코인열풍' 타고 또 다시 블록체인 게임 도전하는 장현국, 위믹스 조작 불신이 최대 걸림돌
효성티앤씨, 효성화학 특수가스 9200억에 인수 결정 "대금, 매출채권 활용"
법무부 장관 박성재·경찰청장 조지호, 국회 본회의서 탄핵소추안 가결
불붙은 탄핵여론에 기름 부은 윤석열, 한동훈 '선긋기' 야권 '정신상태 의심'
GM '로보택시 중단' 충격 우버와 리프트 주가에 퍼져, 구글 테슬라 공세 위협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