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상반기 인기 리빙 상품군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를 연다.
SSG닷컴은 10일부터 16일까지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 SSG닷컴이 상반기 인기 리빙 상품군을 중심으로 '상반기 결산 리빙페어'를 16일까지 진행한다. < SSG닷컴 > |
최대 50%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브랜드별 혜택을 상반기 최대 규모로 준다. 리빙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때 적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 증정한다.
SSG닷컴에 따르면 1월부터 5월까지 가구 및 인테리어와 키친 상품군에서 프리미엄 상품이 잘 팔렸다. 생활용품은 대용량 선호 경향이 강했다.
50만 원 이상의 가구와 인테리어 상품 매출은 아르테미데와 USM, 프리츠한센 등 고급 브랜드의 인기 덕분에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0% 늘었다.
같은 가격대의 학생, 아동용 가구 매출도 61% 늘었다. 옷과 유아용품 등을 한 번에 수납할 수 있는 에디키즈 베이비장 세트와 의자 브랜드 시디즈의 시디즈아이블 등이 매출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르크루제와 빌레로이앤보흐 등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물하기 매출이 64% 올랐다.
대용량 생활용품 매출은 약 40% 증가했다. 다우니와 퍼실 등 세제, 일회용 수세미와 행주, 곰팡이 클리너 등이 잘 팔렸다.
지승현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마케팅 파트장은 “상반기 인기를 끈 프리미엄 리빙, 대용량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차별화 상품과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