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직수형 냉장고 브랜드 '스템' 공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확대

김호현 기자 hsmyk@businesspost.co.kr 2024-06-02 14:04: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LG전자가 직수형 냉장고 브랜드 ‘스템(STEM)’을 새로 공개했다.

LG전자는 물통 세척이 필요 없고 위생적인 직수형 냉장고의 새로운 브랜드 스템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 직수형 냉장고 브랜드 '스템' 공개,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확대
▲ LG전자가 물통 세척이 필요 없고 위생적인 직수형 냉장고 브랜드 스템을 론칭했다.

스템은 식물의 줄기를 뜻한다. 물과 영양분을 전달하듯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LG전자는 스템 브랜드의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스템’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물이 나오는 출수구를 한 시간마다 자외선(UV) 발광다이오드(LED)로 자동 살균하는 기능과 3단계 정수필터를 적용했다.

또한 인공지능(AI)이 사용자의 패턴을 분석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AI 절전 기능도 추가됐다. 올해 하반기 AI를 활용한 에너지 절약 설정도 추가된다.

LG전자는 프리미엄 제품군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절반 이상을 스템 브랜드로 확대한다는 방침을 정했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스템 냉장고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구독 서비스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가전을 이용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호현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