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에스트라' 태국 멀티숍 입점,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5-21 10:48: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태국 화장품 시장에서 영향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가 4월 태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에 입점한 데 이어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트리움과 왓슨에도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에스트라' 태국 멀티숍 입점,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 아모레퍼시픽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 <아모레퍼시픽>

태국에서는 에스트라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를 비롯해 아토베리어365, 리제덤365, 더마UV365 등 제품 14개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대표 제품군 에이시카365에는 에스트라가 의약학적 경험을 살려 개발한 독자 성분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에서 에스트라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22일부터 28일까지는 방콕에 위치한 뷰트리움 시암스퀘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8일에는 방콕 쇼핑몰 엠스피어에서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에스트라는 지난해 9월 일본, 올해 1월 베트남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며 “이번 태국 진출로 글로벌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겠다”이라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