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에스트라' 태국 멀티숍 입점,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5-21 10:48: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태국 화장품 시장에서 영향력을 끌어올리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가 4월 태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라자다에 입점한 데 이어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트리움과 왓슨에도 입점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에스트라' 태국 멀티숍 입점, 온오프라인 시장 공략
▲ 아모레퍼시픽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 <아모레퍼시픽>

태국에서는 에스트라 브랜드를 대표하는 ‘에이시카365’를 비롯해 아토베리어365, 리제덤365, 더마UV365 등 제품 14개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대표 제품군 에이시카365에는 에스트라가 의약학적 경험을 살려 개발한 독자 성분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에서 에스트라 홍보 행사도 진행한다. 22일부터 28일까지는 방콕에 위치한 뷰트리움 시암스퀘어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8일에는 방콕 쇼핑몰 엠스피어에서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고객에게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에스트라는 지난해 9월 일본, 올해 1월 베트남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며 “이번 태국 진출로 글로벌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겠다”이라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4종 인도에서 생산, 중국 공급망 의존 축소 일환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K뱅크 해외 경쟁력 우상향 모드, 신한 '안정적 선두' KB '성장 드라이브 시동'
이재명 정상회담 앞두고 4대그룹 기업인 간담회, "관세협상 애써줘 감사"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오리온 원재료값 오르니 중국사업 '휘청', 담철곤·이화경 부부 보수 줄었다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