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월드몰에 SPA 브랜드 '샵사이다' 뜬다, 8월8일까지 팝업스토어 열어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5-12 11:40: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유통업계 단독으로 글로벌 SPA 브랜드 ‘샵사이다’ 팝업스토어를 연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8월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샵사이다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월드몰에 SPA 브랜드 '샵사이다' 뜬다, 8월8일까지 팝업스토어 열어
▲ 롯데백화점이 8월8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샵사이다 팝업스토어를 연다. <롯데백화점>

샵사이다는 2020년 미국 LA를 기반으로 론칭한 브랜드다. 현재 130개 나라에 진출해 있고 한국은 전체 매출 순위에서 5위에 올라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300㎡(900평) 규모에 이른다. 최대 350가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임에도 사이즈별로 상품을 준비해 추가 주문 및 대기 없이 고른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샵사이다는 매장 제품을 2주마다 교체해 계속해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6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양말, 2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각종 의류와 액세서리 등이 들어있는 10만 원 상당 기프트박스를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일회용 필름카메라 등도 증정한다.

권아미 롯데백화점 캐주얼2팀 치프바이어는 “샵사이다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팔로워가 600만 명에 달하는 브랜드”라며 “롯데백화점이 1030세대 고객을 위한 패션브랜드 성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트렌디한 브랜드를 유치하겠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