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ENM 12일까지 'K콘 재팬 2024' 개최, 유튜브와 티빙에서 생중계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5-10 11:54: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ENM이 K팝 콘서트와 K컬처 박람회를 결합한 행사 K콘을 일본에서 연다. 

CJENM은 2012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서 K콘을 처음 개최한 뒤 해마다 다양한 국가에서 K콘을 열고 있다.
 
CJENM 12일까지 'K콘 재팬 2024' 개최, 유튜브와 티빙에서 생중계
▲ CJENM이 일본 지바현에서 12일까지 개최하는 'K콘 재팬 2024' 포스터. < CJENM >

CJENM은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멧세와조조마린스타디움’에서 ‘K콘 재팬 2024’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K콘 재팬 2024는 무대 6곳에서 열리는 아티스트별 공연 총 110회로 구성됐다.

‘K콘 스테이지’에서는 3일 동안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열린다. ‘쇼케이스’에서는 K팝 신인 아티스트 등이 홍보활동을 펼친다. 

‘커넥팅 스테이지’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게임 등을 함께 즐기는 곳이다.

‘엠카운드다운 스테이지’에서는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아티스트 27팀이 무대에 오른다. 일본에서 열린 역대 K콘 가운데 가장 큰 규모다. 

엠카운트다운 스테이지는 공연이 벌어지는 ‘시그니처 콘텐츠 드림스테이지’와 K팝 명곡을 커버하는 리미티드 스테이지 등으로 구성됐다.

한국 문화를 섭렵할 수 있는 부대 행사도 있다.

일본 최대 패션 축제 ‘도쿄 걸즈 컬렉션’과의 협업 프로그램, 팬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 ‘팬아트 갤러리’, K푸드 야시장 콘셉트의 ‘푸드 라운지’ 등을 운영한다.

CJENM은 K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을 통해 K콘 재팬 2024를 생중계한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단기간에 반등 어려워, 미국 정부 '셧다운'과 중국 리스크 상존
브로드컴 오픈AI와 협력은 '신호탄'에 불과, "100억 달러 고객사는 다른 곳"
민주당 민병덕 공정거래법 개정안 발의, "MBK 등 사모펀드 공시대상기업집단 추진"
현대차 중국 맞춤형 전기차 '일렉시오' 출시 임박, 매년 신차 2~3대 출시 예정
글로벌 운용사 프랭클린템플턴 "신흥시장 투자 핵심은 한국, 다각화된 성장 동력 갖춰"
KT-팔란티어 한국서 최고경영자 회동, 금융·공공 분야 AI전환 사업 협력
HBM 포함 AI 메모리반도체 '전성기 초입' 예고,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청신호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미국서 가스터빈 추가 수주 기대, 8기 이상 공급 협상"
삼성전자 3분기 '깜짝실적' 반도체 부활 신호탄, D램 구조적 업사이클 진입
영국 유명 경제학자 "기후투자는 21세기 유일한 성장기회, 화석연료는 자멸의 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