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JYP엔터 트와이스 '알콜-프리' 뮤직비디오 조회 3억 회 넘어서, 통산 16번째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5-09 16:03: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여자 아이돌그룹 트와이스가 16번째로 ‘3억 조회수’의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6월9일 공개한 트와이스 미니 10집 타이틀곡 '알콜-프리' 뮤직비디오가 8일 오후 2시경 유튜브 조회수 3억 회를 넘었다고 9일 밝혔다. 
 
JYP엔터 트와이스 '알콜-프리' 뮤직비디오 조회 3억 회 넘어서, 통산 16번째
▲ 2021년 6월9일 공개한 트와이스 미니 10집 타이틀곡 '알콜-프리'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3억 회를 넘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는 전 세계 걸그룹 가운데 조회수 3억 회가 넘는 뮤직비디오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에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최정상 걸그룹임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트와이스는 전 세계 걸그룹 가운데 ‘1억 뷰’ 뮤직비디오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

한국 활동 곡과 영어 싱글, 일본 발표곡을 포함해 총 24편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억 회를 넘었다. 올해 2월27일에는 2023년 3월 10일 공개한 미니 12집 타이틀곡 '셋미프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2779만 원대 하락, 비트와이즈 "내년 20만 달러 달성" 낙관적 전망 유지
인텔 엔비디아 테슬라 반도체 수주 노린다, 'TSMC 기술 유출' 논란도 감수
예금금리 3%대로 올리는 은행들, 증권사 IMA 출격 앞두고 '머니무브' 촉각
SK 최태원, 도쿄포럼서 "사회적가치 포함하는 '새로운 자본주의' 필요"
'리테일 강자' 키움증권 발행어음 시너지 기대, 엄주성 IB 통한 수익 다각화 속도낸다
애플 차세대 저전력 HMO 디스플레이 적용 추진, 삼성디스플레이 이청 빠른 양산으로 선..
HDC현대산업개발 정경구 주주환원 적극적, '서울원' 포함 자체사업 든든
한세실업 대미 관세 충격에 영업이익 반토막, 영원무역 고객사 수주 견고에 한파없는 실적
'나경원 의원직 유지' 정치권 공방 키웠다, 민주당 '사법개혁' vs 국힘 '항소포기'
중국 관영매체 "한국의 반도체 기술 빠르게 추격 중, 양국 협력은 필수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