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JYP엔터 트와이스 '알콜-프리' 뮤직비디오 조회 3억 회 넘어서, 통산 16번째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5-09 16:03: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여자 아이돌그룹 트와이스가 16번째로 ‘3억 조회수’의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6월9일 공개한 트와이스 미니 10집 타이틀곡 '알콜-프리' 뮤직비디오가 8일 오후 2시경 유튜브 조회수 3억 회를 넘었다고 9일 밝혔다. 
 
JYP엔터 트와이스 '알콜-프리' 뮤직비디오 조회 3억 회 넘어서, 통산 16번째
▲ 2021년 6월9일 공개한 트와이스 미니 10집 타이틀곡 '알콜-프리'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3억 회를 넘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는 전 세계 걸그룹 가운데 조회수 3억 회가 넘는 뮤직비디오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에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최정상 걸그룹임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트와이스는 전 세계 걸그룹 가운데 ‘1억 뷰’ 뮤직비디오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

한국 활동 곡과 영어 싱글, 일본 발표곡을 포함해 총 24편의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억 회를 넘었다. 올해 2월27일에는 2023년 3월 10일 공개한 미니 12집 타이틀곡 '셋미프리'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