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올리브영 프리미엄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최대 15% 할인행사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4-05-09 10:36: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올리브영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를 만날 수 있다.

CJ올리브영은 최근 공식 온라인몰의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설화수가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올리브영 프리미엄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설화수' 입점, 최대 15% 할인행사
▲ CJ올리브영이 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설화수 도산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은 “설화수는 올리브영에 입점해 MZ세대 고객으로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화장품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복안이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 8일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에서 설화수를 선보였다. 해당 방송은 거래금액 7억 원, 누적 시청자 수 35만 명을 기록했다. 이날 라이브방송 시청자 가운데 30대 이하의 고객의 비중은 61%였다.

CJ올리브영은 설화수의 대표 상품 ‘윤조 에센스’가 올리브영이 내세우고 있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MZ세대의 고급 스킨케어 제품 경험을 늘릴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 품목을 비롯해 메이크업 품목군도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쿠션과 기능성 립제품 등 고가 메이크업 제품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취지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모든 상품을 단독 특가로 최대 15%로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22% 추가 할인(최대 10만 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설화수 론칭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도 증정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신기사

인텔 차세대 CPU에 TSMC 2나노 파운드리도 활용, 자체 18A 공정에 '불안'
세계 스마트폰 출하량 감소 속 삼성전자 홀로 성장, 2분기 점유율 19%로 1위
트럼프 '반도체 관세' TSMC 면제 전망, 모간스탠리 "미국 대규모 투자 효과"
중국 유럽연합과 고위급 기후회담 열어, "올 가을에 2035 NDC 발표하겠다"
교보증권 "크래프톤, 뜯어볼수록 보이는 대체할 수 없는 가치"
다올투자 "KAI 목표주가 상향, 4분기 전투기 수출 따른 매출 증가 전망"
IBK투자 "SK바이오팜 뇌전증치료제 처방 실적 견조, 연내 후속 제품 도입"
KB증권 "두산에너빌리티 목표주가 상향, 체코 원전 이어 신규 수주도 가시화"
iM증권 "하이브 2분기 실적 시장기대치 하회, 내년 사상 최대 실적 전망"
유안타증권 "삼양식품 목표주가 상향, 증설 효과로 하반기 실적 개선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