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7개 계열사들이 참여하는 할인행사인 ‘월간 롯데 5월호’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6일부터 12일까지 ‘월간 롯데 5월호’ 행사를 통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한다고 이날 밝혔다.
▲ 롯데온이 6일부터 12일까지 월간 할인행사인 '월간 롯데'를 확대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은 월간 롯데 5월호 관련 이미지. <롯데온> |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그룹 대표 온라인몰로 거듭나고자 올해 1월부터 진행한 계열사 연합 행사로 롯데 계열사 인기 상품을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월간 롯데 5월호’에는 롯데면세점, 롯데GRS, 세븐일레븐 등 7개 계열사가 참여해 매일 오전 10시에 계열사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5월 행사에서는 기간 및 혜택을 확대했다.
구체적으로 매월 5일 동안 운영하던 월간 롯데 행사 기간을 7일로 늘렸고 이달부터 매월 첫째 주에 정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기존에 별개로 진행하던 ‘월간 롯데’와 ‘패밀리 데이’ 등의 계열사 행사를 ‘월간 롯데’로 통합해 행사기간 계열사 상품에 혜택을 강화한다.
롯데온은 “4월 진행한 ‘롯데온세상’ 행사가 흥행에 성공하며 롯데그룹 대표 온라인몰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며 “특히 계열사와 손잡고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한 상품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설명했다.
실제 롯데온세상 행사 첫날 방문 고객 수는 지난해 같은 요일과 비교해 약 60% 이상, 첫날 쿠폰 클릭 수도 1년 전보다 2배 이상 늘었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이달 ‘월간 롯데’부터 계열사 혜택을 더욱 강화해 준비했다”며 “모든 계열사 혜택을 ‘월간 롯데’로 통합하고 매월 첫째 주에 7일간 계열사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