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웰푸드, 한국 전통의 멋 살린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출시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4-24 17:05: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웰푸드가 한국 전통의 멋을 살려 디자인한 빼빼로 기획 상품을 출시하고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한다. 

롯데웰푸드는 24일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해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웰푸드, 한국 전통의 멋 살린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출시
▲ 롯데웰푸드는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해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빼빼로에 한국의 대표 이미지를 입힌 상품이다. 

1번 타입은 앞면에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삽입해 한국적 멋을 살렸다. 한글 ‘ㄷ ㅐ ㅎ ㅏ ㄴ ㅁ ㅣ ㄴ ㄱ ㅜ ㄱ(대한민국)’도 배치해 한국 제품임을 강조했다. 

2번 타입은 광화문과 단청 꽃문양을 넣어 한국 전통 자개장 느낌을 냈다. 

뒷면에는 빼빼로 6종(오리지널, 아몬드, 초코필드, 초코쿠키, 크런키, 화이트쿠키)의 내용물 소개를 넣었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롯데마트 외국인 특화 매장(김포공항, 제타플렉스 잠실, 월드타워, 제주, 송도, 영종도, 광복, 동부산점)을 시작으로 공항 내 편의점, 면세점, 토산품점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점포에서만 판매한다. 

롯데웰푸드는 롯데빼빼로를 앞세워 전 세계 시장에서 롯데 브랜드 가치를 올리고 해외 매출 비중을 확대하는 데 속도를 내기로 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가와 도시의 관광 경쟁력을 높이는 기념품으로 한국의 대표과자 빼빼로에 한국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더한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 빼빼로데이 문화도 적극적으로 알려 전 세계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SK에코플랜트 환경 자회사 3곳 KKR에 매각, 1조7800억 규모 주식매매계약
민주당 정진욱 "국정조사 등 모든 수단 동원해 '원전 비밀협정' 진상 규명"
현대제철 미 법원에서 2차 승소, '한국 전기료는 보조금' 상무부 결정 재검토 명령
상상인증권 "휴메딕스 2분기 내수 부진, 하반기 필러 수출로 반등 기대"
IBK투자 "오리온 7월 실적 아쉬워, 국내외 비우호적 사업 환경 지속될 것"
로이터 "트럼프, 인텔 이어 삼성전자·TSMC·마이크론 지분 취득도 검토"
[배종찬 빅데이터 분석] 개미투자자 무너트리는 거래세와 양도세
증시 변동성 확대에 경기방어주 부각, 하나증권 "한전KPS KB금융 삼성생명 KT 주목"
'AI 과열 우려'에 뉴욕증시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3%대 내려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