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라운드스퀘어, 매운 국물라면 '맵탱' 새 광고모델로 배우 이이경 선정

김민정 기자 heydayk@businesspost.co.kr 2024-04-24 16:07: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배우 이이경씨가 매운 국물라면 ‘맵탱’의 새 얼굴이 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24일 배우 이이경씨를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매운 국물라면 '맵탱' 새 광고모델로 배우 이이경 선정
▲ 삼양라운드스퀘어는 배우 이이경을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 맵탱의 새 광고 캠페인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삼양라운드스퀘어>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지난해 8월 출시한 맵탱은 매운 국물라면 브랜드다. 화끈함, 칼칼함, 깔끔함, 알싸함, 은은함 등 다섯 가지 매운맛을 세분화해 조합한 라면이라고 삼양라운드스퀘어는 설명했다.

삼양라운드스퀘어는 "표현력이 뛰어난 이이경씨가 여러 가지 매운맛을 구현한 맵탱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서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이이경씨는 예능 ‘놀면뭐하니?’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맵탱 광고는 25일 공개된다. 스트레스 해소와 해장, 기분전환 등이 필요한 순간에 맞춰 맵탱의 여러 매운맛을 선택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이이경씨의 재치 있는 연기로 좋은 분위기와 장면을 연출할 수 있었다”며 “새 광고 캠페인과 함께 다채로운 매운맛을 구현한 ‘맵탱’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최신기사

정몽구 사재 100억 출연 고려대 '미래의학관' 개관, 국내 첫 민간 백신개발센터
SK지오센트릭 신용등급 전망 하향에 리밸런싱 불확실성까지, 최안섭 스페셜티 증산이 돌파구
[현장] KGM "2030년까지 신차 7종 출시, 내년 하반기 중 체리차 공동 개발 신..
KCC글라스 수익성 눈높이 낮아져, 정몽익 인도네시아 공장 안정화가 돌파구
HD현대, 바람으로 움직이는 친환경 선박 장치 '윙세일' 개발
삼성물산 압구정 개포 '쌍끌이 수주' 조준, 오세철 래미안 도시정비 독주 노린다
비트코인 시세 '저점 확인' 분석, "중동 군사충돌에 투자자 패닉 충분히 반영"
LG전자 외신 인터뷰에서 스마트팩토리 수주 과시, "2030년에 7억5천만 달러"
메타 '카카오톡' 뒤 따른다, 왓츠앱 광고 도입해 연매출 100억 달러 증가 전망
ESS 배터리 시장에서 중국 지배력 불안, "LG엔솔 삼성SDI가 우위 확보 가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