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무신사 올해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증가,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입점 힘입어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4-18 13:59: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무신사가 나이키 입점과 동시에 스니커즈 거래액이 크게 상승했다. 

무신사는 18일 스니커즈 거래액이 지난해보다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무신사 올해 스니커즈 거래액 3배 증가,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입점 힘입어
▲ 무신사가 나이키 인기에 힘입어 거래액이 크게 상승했다. <무신사>

무신사 카테고리 거래 데이터에 따르면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 동안 스니커즈 거래액이 직전주 같은 기간(4월8~9일)과 비교해 235% 증가했다. 2023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도 3배 이상 늘어난 규모다.

최근 신규 입점한 나이키 스니커즈 인기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파악된다.

15일 무신사에 공식 브랜드숍을 론칭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스니커즈를 비롯해 의류, 패션 잡화 등 다양한 라인의 상품을 선보였다.

에어포스1과 코르테즈, 줌보메로와 같이 마니아층이 두터운 스니커즈 모델은 론칭 당일부터 무신사 인기 상품 랭킹 상위권을 차지했다. 덩크로우와 에어포스1과 같은 일부 상품은 전체 사이즈가 빠른 속도로 품절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성과를 통해 나이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기대감과 압도적인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스니커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브랜드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호반건설과 계열사 한진칼 지분 18.46% 확보, "단순 투자 목적"
롯데글로벌로지스 상장 연기한 롯데지주, 3800억에 지분 되사기로
한국거래소, '상장폐지' 위기 몰린 금양에 개선 기간 1년 부여
한화투자 "코웨이, 태국 말레이시아 포함 동남아 매출 성장률 거침 없다"
한화투자 "롯데쇼핑 자이언츠도 백화점도 잘해요, 해외사업 성장"
교보증권 "롯데웰푸드 상반기까지 카카오 포함 원가 부담 지속, 내수도 부진"
[현장] 국내 와인 빙하기 열린 하이트진로 와인시음회, 차가운 화이트와인으로 지피는 희망
프랑스 출신 EU 위원, 체코 정부에 한수원과 원전 계약 중단 요구
DL이앤씨, 3617억 규모 김포 데이터센터 공사 계약 수주
HDC현대산업개발, 1369억 규모 전주 오성대우아파트 재건축사업 수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