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HLB생활건강, 테트라포스 모델로 Z세대 아이콘 '캔디샵' 선정

장은파 기자 jep@businesspost.co.kr 2024-03-29 17:28:5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LB생활건강, 테트라포스 모델로 Z세대 아이콘 '캔디샵' 선정
▲ 신인 걸그룹 '캔디샵'이 화장품 브랜드 테트라포스 모델로 선정됐다. < HLB생활건강>
[비즈니스포스트] HLB글로벌의 자회사 HLB생활건강이 신인 걸그룹 캔디샵을 화장품 브랜드 테트라포스의 모델로 선정했다.

HLB생활건강은 Z세대(1990년대 중반부터 2010년대 초반 출생자) 소비자들에게 테트라포스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신인 걸그룹 캔디샵을 브랜드 모델로 뽑았다고 29일 밝혔다.

테트라포스는 HLB생활건강의 여드름 솔루션 화장품 브랜드로 대표 제품으로는 시카 필링 패드가 있다. 시카 필링 패드는 피부 진정 효과를 보이는 식물성 원료 병풀, 약모밀, 티트리, 녹차, 레몬그라스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다.

캔디샵은 유명 작곡가이자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를 만든 '용감한형제'가 직접 프로듀싱해 한국인 멤버 3명과 일본인 멤버 1명으로 구성됐다.

캔디샵은 27일 미니앨범 ‘해시태그#’을 발매하면서 데뷔했다. 

진주희 HLB생활건강 이사는 "테트라포스는 10~20대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유분, 건조함, 모공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브랜드"이라며 "촉망받는 신인 걸그룹이자 ‘Z세대 아이콘’을 표방하고 있는 캔디샵을 홍보 모델로 선정한 만큼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은파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