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샤트렌' 프리미에 라인 론칭, 젊은 감성 반영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29 16:4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이 새로운 라인을 내놓는다.

패션그룹형지는 29일 샤트렌이 ‘프리미에’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샤트렌' 프리미에 라인 론칭, 젊은 감성 반영
▲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이 ‘프리미에’ 라인을 새롭게 내놓는다. <패션그룹형지>

프리미에는 젊어 보이고 싶어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젊은층까지 타깃을 확대하기 위해 론칭한 라인이라고 패션그룹형지는 설명했다. 

패션그룹형지는 “프리미에 라인에 샤트렌의 브랜드 감성을 반영했으며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프리미에 라인이 샤트렌에서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20% 정도다.

샤트렌 관계자는 “젊어 보이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젊은 감성을 반영한 상품 비중을 높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신세계푸드 하반기 영업이익 186% 개선, 노브랜드버거 출점 가속"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목표주가 하향, 보호예수 물량에 따른 불확실성 존재"
비트코인 1억5739만 원대 하락, 파월 잭슨홀 연설 앞두고 관망세
[시승기] 목적에 맞게 꾸밀 수 있는 기아 전기차 PV5, 승차감·주행성능까지 잡았다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