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샤트렌' 프리미에 라인 론칭, 젊은 감성 반영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3-29 16:4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이 새로운 라인을 내놓는다.

패션그룹형지는 29일 샤트렌이 ‘프리미에’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션그룹형지 브랜드 '샤트렌' 프리미에 라인 론칭, 젊은 감성 반영
▲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이 ‘프리미에’ 라인을 새롭게 내놓는다. <패션그룹형지>

프리미에는 젊어 보이고 싶어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젊은층까지 타깃을 확대하기 위해 론칭한 라인이라고 패션그룹형지는 설명했다. 

패션그룹형지는 “프리미에 라인에 샤트렌의 브랜드 감성을 반영했으며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로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프리미에 라인이 샤트렌에서 차지하고 있는 비중은 20% 정도다.

샤트렌 관계자는 “젊어 보이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젊은 감성을 반영한 상품 비중을 높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