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븐일레븐, 북해도 생초콜릿 '후와토로리치' 열흘 만에 10만 개 판매

김예원 기자 ywkim@businesspost.co.kr 2024-03-20 10:47:5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세븐일레븐이 디저트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가 출시 열흘 만에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북해도 생초콜릿 '후와토로리치' 열흘 만에 10만 개 판매
▲ 세븐일레븐에서 수입판매하는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 <세븐일레븐>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은 일본에서 수입한 인기 디저트로 100% 북해도산 프리미엄 우유를 담은 우유 생크림을 생초콜릿이 감싸고 있어 고소하고 쫀득한 점이 특징이다. 

최근 작은 사치에서 만족을 느끼는 ‘스몰럭셔리’ 현상이 유행하며 후와토로리치생초콜릿은 다소 비싼 3900원의 가격에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해외여행객이 늘어나면서 해외 디저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진 만큼 향후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전 세계 다양한 디저트들을 수입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특히 디저트 강국으로 손꼽히는 프랑스나 일본의 상품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디저트를 확대해나간다.

박진희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선임 상품기획자(MD)는 "차별화된 디저트 상품들이 MZ세대를 중심으로 편의점 브랜드 로열티 선도에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세븐일레븐 네트워크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극대화해 각국의 인기 편의점 디저트들을 소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