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월간롯데' 3월 행사 시작, 롯데GRS 매일 오전 10시 외식 브랜드 할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3-18 09:58: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18일부터 22일까지 ‘월간롯데’ 3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롯데는 롯데온이 롯데그룹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과 최대 5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롯데온 '월간롯데' 3월 행사 시작, 롯데GRS 매일 오전 10시 외식 브랜드 할인
▲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월간롯데' 3월 행사를 시작한다. <롯데온>

롯데온은 이번 행사에서 계열사 7곳과 손잡고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GRS는 매일 오전 10시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18일에는 '롯데리아 T-REX 세트'를 4900원에, 19일에는 '엔제리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200원에 판다.

20일에는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500원에 판매하며 21일에는 '롯데리아 양념감자'를 1000원에, 22일에는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를 3900원에 내놓는다.

롯데호텔은 최고급 호텔 시그니엘의 서울 및 부산 객실과 전망대 입장권 패키지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시네마와 롯데렌터카, 롯데물산 등도 월간롯데 행사에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여러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온 단독으로 '롯데칠성X일광전구'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고객 및 계열사들로부터 월간롯데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계속해서 고객 관심이 높은 상품을 선별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온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진행한 월간롯데 행사는 고객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2월 행사에서는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이 판매 시작 2분 만에 모두 팔렸다. 롯데호텔과 롯데칠성음료는 목표했던 판매 수량을 30% 이상 넘어서는 성과를 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필러·화장품 수출 성장 기대, 하나증권 "실리콘투 파마리서치 달바글로벌 주목"
IBK투자 "제이브이엠, 장비 단가 인상·의정 갈등 해소로 실적 개선 기대"
하나증권 "클리오 목표주가 하향,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진입으로 경쟁 심화"
관세 협상과 일본 참의원 선거 결과에 주목, iM증권 "이번 주 환율 1360~1400원"
비트코인 1억6009만 원대 횡보, 미국 '지니어스법' 통과로 자금 유입 확대
한국투자 "GS리테일 목표주가 하향, 유통산업 내 편의점업계 점유율 하락"
풀무원 미국 사업 성과 내는 오너2세 남성윤, 지분 승계와 함께 오너 체제 전환 길 닦나
풀무원 차입금 의존도 높아져 불안, 이우봉 해외사업과 재무안정성 양쪽서 힘겨운 씨름
한국투자 "원/달러 환율 상승국면, 삼성전자 키움증권 등 선별적 접근 필요"
[씨저널] 조주완 LG전자 AI 시대 먹거리 만든다, 냉난방공조 키우고 HBM 본딩장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