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온 '월간롯데' 3월 행사 시작, 롯데GRS 매일 오전 10시 외식 브랜드 할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03-18 09:58: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의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18일부터 22일까지 ‘월간롯데’ 3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롯데는 롯데온이 롯데그룹 계열사의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과 최대 5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롯데온 '월간롯데' 3월 행사 시작, 롯데GRS 매일 오전 10시 외식 브랜드 할인
▲ 롯데온이 롯데 계열사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월간롯데' 3월 행사를 시작한다. <롯데온>

롯데온은 이번 행사에서 계열사 7곳과 손잡고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롯데GRS는 매일 오전 10시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18일에는 '롯데리아 T-REX 세트'를 4900원에, 19일에는 '엔제리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200원에 판다.

20일에는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500원에 판매하며 21일에는 '롯데리아 양념감자'를 1000원에, 22일에는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를 3900원에 내놓는다.

롯데호텔은 최고급 호텔 시그니엘의 서울 및 부산 객실과 전망대 입장권 패키지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시네마와 롯데렌터카, 롯데물산 등도 월간롯데 행사에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여러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롯데온 단독으로 '롯데칠성X일광전구' 한정판 상품을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고객 및 계열사들로부터 월간롯데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계속해서 고객 관심이 높은 상품을 선별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온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진행한 월간롯데 행사는 고객들에게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2월 행사에서는 롯데시네마 영화티켓이 판매 시작 2분 만에 모두 팔렸다. 롯데호텔과 롯데칠성음료는 목표했던 판매 수량을 30% 이상 넘어서는 성과를 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우주항공청 출범 후 첫 ADEX 2025 참가, 발사체 포함 우주 기술 선보여
LIG넥스원 방위·항공우주 전시회 'ADEX 2025' 참석, 전자전기 형상 첫 공개
'방산협력 특사' 강훈식 유럽 출국, "K방산 4대 강국 위해 모든 노력 다할 것"
엔비디아 젠슨 황 APEC 기간 한국 방문, 28~31일 CEO 서밋서 비전 공유
이재용·최태원·정의선·구광모·김동관, 트럼프와 7시간 '골프 회동'
고려아연 '전략광물' 갈륨 공장 신설에 557억 투자 결정, 2028년부터 생산
LG생활건강 APEC에 '울림워터' 지원, "울릉도 물 맛을 세계에"
롯데그룹 임직원 가족 축제 위해 롯데월드 통째로 빌려, 1만5천명 초청
쿠팡 '가을맞이 세일 페스타' 26일까지 진행, 6만 개 상품 한자리에
현대백화점 AI 쇼핑 도우미 '헤이디' 국내 출시,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